본문 바로가기
-
-
[클릭]최신매개봉영화 다시보기

크레이븐더헌터 다시보기 마블영화 능력 정보 결말 예고편

by 은밀한동생 2023. 7.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 마블영화 히어로 크레이븐 더 헌터입니다. 어떤 능력을 가진 히어로일까요, 새로운 히어로 기대 합니다. 크레이븐 더 헌터 스파이더맨 이름 있네요. 2023년 가을쯤에 개봉하네요.

기본정보&소개

기본정보

장르 안티히어로, 액션, 어드벤처, SF
감독 J.C. 챈더
제작 아비 아라드 맷 톨매치 데이빗 하우스홀터
각본 아트 마컴 맷 홀러웨이 리처드 웬크
음악 벤자민 월피시
촬영 벤 데이비스
미술 이브 스튜어트
의상 새미 셸던
출연 에런 테일러존슨 러셀 크로우 아리아나 드보즈 외
제작사 컬럼비아 픽처스 마블 엔터테인먼트
아라드 프로덕션 맷 톨마치 프로덕션
배급사 미국 소니 픽처스 릴리징 소니 픽처스 코리아
촬영 기간 2022년 3월 20일 ~ 2022년 6월 20일
개봉일 미국 2023년 10월 6일
대한민국 2023년 10월
소개

세계 최고의 사냥꾼이던 세르게이 크라비노프(애런 존슨)가 사냥하던 중 사자에게 물리면서 강력한 힘을 가진 빌런 크레이븐으로 다시 태어나는 이야기
반응형

등장인물 출연진

J.C챈더 감독 애런 존슨 러셀 크로우
아리아나 데보스 프레드 헤킨저 크리스토퍼 애봇 알렉산드로 니볼라

내 마음대로 리뷰 후기 결말

소니 측에서 '크레이븐 더 헌터'의 영화화를 상의 중이다. 감독 후보로 찍은 앤트맨 각본 여부에 따라 연출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한다. 크레이븐 역으로 애런 테일러존슨이 캐스팅되고, 개봉일이 2023년 1월 13일로 확정되었다. 애런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퀵실버를 연기한 적이 있다. 메인 빌런이 원작에서 이복동생으로 나오는 카멜레온이라는 루머가 있다. 크레이븐의 연인이자 '칼립소'라 불리는 크로퍼드가 빌런으로서 출연할 가능성이 있으며 배우 조디 터너스미스가 해당 배역을 맡을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크레이븐이 소니 스파이더맨 유니버스 세계관이 아닌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세계관에서 데뷔할 가능성이 있다는 루머가 있다.

2022년 초에 크랭크인에 들어갈 것이라는 말이 있으나 외에는 어떠한 정보도 풀리지 않아 개봉 연기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J.C. 챈더가 감독으로 확정되었다. 소니 마블 유니버스에서 가장 감독 경력이 기복 없이 안정적인 인물이라는 반응이 많다. [4] 〈마진콜〉, 〈모스트 바이어런트〉 등의 수작을 만든 감독이라 기대감이 생겼다. 각본은 아트 마컴과 맷 홀러웨이 콤비가 담당하는데, 이 들은 〈아이언맨〉의 각본도 맡았지만,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라는 흑역사도 보유하고 있다. 2022년 2월 10일, 러셀 크로우의 출연이 확정되었다. 어떤 역할을 맡을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며, 크레이븐의 아버지 역을 맡을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 [5]2022년 7월, 북미에서 전반적인 플롯과 쿠키 영상에 관한 상당히 구체적인 스포일러성 루머가 흘러나왔다. 2022년 9월 17일, 개봉일이 2023년 10월 6일로 밀렸다.

소니 스파이더맨 유니버스의 영화 중에서 첫 번째 R등급 영화라고 한다. 6월 20일, 공식 Red Band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사실 크레이븐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작품에서 더 일찍 데뷔할 기회가 몇 번 있었다. 〈블랙 팬서〉의 감독 라이언 쿠글러가 빌런으로 크레이븐을 쓰고 싶어 해 와칸다와 관련된 인물로 각색해 등장시킬 계획이 있었으나, 판권 문제 때문에 결국 무산되었다. 그 외에도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초기 기획 단계에선 멀티버스 계획에 차질이 생길 시엔 크레이븐의 마지막 사냥을 대신 각색해 영상화하는 플랜 B 또한 논의되었으며, 존 왓츠 감독과 주연배우 톰 홀랜드도 크레이븐을 등장시키는 이 아이디어를 무척 좋아했다고 한다. 영화를 기준으로 너무 마이너 한 빌런이기 때문에 소니 스파이더맨 유니버스 특유의 스파이더맨 없는 빌런 영화라서 걱정을 받는 편이다.

첫 등장부터 스파이더맨을 사냥하는 무자비한 빌런으로서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등장 신을 갖고 나온 빌런이었고, 스파이더맨과 투닥거려야 의미가 있는 숙적이다 보니 각본이 좋다는 것도 결국 스파이더맨의 위기를 불러일으켜야 의미가 있는 캐릭터이기 때문이다. 2023년 마블 새로운 케릭등장 어떤 재미를 선사할까요. 기대되는 히어로 마블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