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클릭]최신매개봉영화 다시보기

바비 다시보기 리뷰 후기 결말 예고편 정보

by 은밀한동생 2023. 7.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 영화 바비입니다. 여자 인형 유명한 이름 바비 을 영화로 제작 주연 마고 로비 여배우 맡았습니다. 정말 여자만 보는 영화 같네요. 바비 영화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기대지수 높네요. 개봉하면 달달한 영화 같습니다.

기본정보&소개

기본정보

장르 모험,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감독 그레타
거윅 각본 노아 바움백 그레타 거윅
원작 마텔의 바비
제작 마고 로비 톰 에커레이
로비 브레너 데이비드 헤이먼 조시 맥나마라
주연 마고 로비 라이언 고슬링
촬영 로드리고 프리에토
편집 닉 호이
음악 마크 론슨 앤드류 와이엇
미술 사라 그린우드
의상 재클린 듀런
촬영 기간 2022년 3월 ~ 2022년 7월
제작사 럭키챕 엔터테인먼트 마텔 필름스 헤이데이 필름스
수입사 대한민국 국기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
배급사 워너 브라더스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
개봉일 2023년 7월 21일 2023년 7월 19일
화면비 2.00:1
상영 시간 114분 (1시간 53분 54초)
제작비 1억 4,500만 달러
소개

마텔의 장난감 바비를 기반으로 제작된 실사 영화.
바비랜드에 살고 있는 바비와 켄이 현실 세계로 가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렸다.
반응형

등장인물 출연진

그레타 거윅 감독 마고 로비 배우 라이언 고슬링 배우

내 마음대로 리뷰 후기 결말

컬럼비아 픽처스가 제작하고, 앤 해서웨이가 출연할 예정이었다가 판권이 워너 브라더스에 넘어가고 마고 로비가 마텔과 함께 제작에도 참여한다. 원래는 2020년 5월 8일에 개봉하려다가, 코로나 팬데믹을 비롯한 여러 사정으로 인해 2023년 7월로 늦춰졌다. 그레타 거윅이 감독과 각본을 맡는다. 라이언 고슬링이 바비의 남자친구 켄 역으로 캐스팅되었다. 스콧 에반스, 코너 스윈델스, 에메랄드 페넬, 슈티 가트등이 캐스팅되었다. 2022 시네마콘에서 첫 스틸이 공개되었다. 인스타그램 아이콘아쿠아의 노래 'Barbie Girl'이 나오지 않는다. 하지만 그 곡을 샘플링한 노래가 사운드트랙으로 영화에 삽입될 예정. 그리고 그 곡은 니키 미나즈와 아이스 스파이스가 맡은 Barbie World였다. 테스트 스크리닝 후기에 따르면 성적 농담과 욕설이 나와서 PG-13 등급을 받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한다.

두 번째 테스트 스크리닝 때에 PG 등급과 PG-13 등급의 두 가지 판본으로 진행했기 때문에 PG 등급을 받을 가능성도 있었다. 결국 최종적으로 등급은 PG-13으로 정해졌다. 개봉을 한 달여 앞둔 2023년 6월 17일, 촬영장을 공개했다. 유튜브 아이콘 바비랜드는 CG가 아닌 실제로 제작한 거대한 세트장으로, 주인공인 마고 로비가 바비의 집을 소개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었다. 2023년 2월 9일 뉴저지에서 스크린 테스트를 진행했는데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한다. 재촬영 이후 2023년 4월 30일 로스앤젤레스를 포함한 몇몇 도시에서 스크린 테스트를 진행했는데, 이번에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한다. 2023년 7월 10일 LA에서 진행된 월드 프리미어에서도 대부분의 사람들로부터 정말 즐겁고 아름다우며, 때로는 매우 깊은 작품으로 후에 컬트 클래식이 될만하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라이언 고슬링의 연기에 대한 호평이 많다. 켄 역의 라이언 고슬링은 지미 팰런의 투나잇 쇼에 출연한 자리에서 자신이 켄 인형과 싱크로율이 떨어진다는 일각의 지적을 언급하며 "여러분들이 언제는 켄에 신경 썼기나 함? 켄이랑 놀아준 적도 없었으면서. 걘 그냥 악세사리였잖음?"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마고 로비와 존 시나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함께 출연했다. 바비 오디션 당시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촬영 전으로, 존 시나와 마고 로비는 아예 모르는 사이였다. 둘은 어쩌다가 서로 다른 영화를 찍는 중에 촬영장이 겹쳐서 마주쳤고 이후에 친분을 계속 유지하고 있다고. 이런 대화를 나누게 된 것. 숙소의 호스트가 켄이다. 이벤트 경품은 바비 오리지널 굿즈와 바비 예매권을 준다. 바비에 등장하는 집을 현실로 만드는 미국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마무리 바비 논란 많이 있네요. 인형들을 흥미진진하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