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클릭]최신매개봉영화 다시보기

더넌2 다시보기 리뷰 후기 결말 예고편3

by 은밀한동생 2023. 7.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 공포영화 더 넌 2입니다. 돌아온 공포수녀 가 다시 극장가 옵니다. 여름 시원한 공포 영화입니다. 빨리 소개합니다. 개봉일 2023년 9월입니다. 거의 5년 만에 속편 제작이고요 자 시작합니다.

기본정보&소개

기본정보

장르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마이클 차베스
각본 아켈라 쿠퍼, 이안 골드버그, 리차드 나잉
제작 피터 사프란, 제임스 완
주연 스톰 리드, 타이사 파미가

소개

컨저링 유니버스의 9번째 작품으로
4년 11개월만(거의 5년)에 속편으로
돌아오는 더 넌 시리즈의 두번째 영화.
1편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반응형

등장인물 출연진

타이사 파미가 스톰 레이드

내 마음대로 리뷰 후기 결말

1952년, 루마니아의 한 수도원에서 젊은 수녀가 자살한다. 교황청은 이 사건의 조사를 위해 노련한 퇴마사 버크 신부(데미안 비치르)와 수련 중인 수녀 아이린(타이사 파미가)을 루마니아로 파견한다. 수녀원에 도착한 버크 신부는 예전에 퇴마 과정 중 죽은 아이의 환영을 보게 되고 아이린은 수녀원의 수녀들이 어딘가 이상하다는 점을 발견한다.

컨저링과 애나벨 시리즈에 공통되는 세계관인 컨저링 유니버스를 기반으로, 컨저링 2에서 처음 등장하는 수녀 악마 발락의 기원을 다루고 있다. 이 시리즈 중 가장 앞선 사건을 다루고 있는데 시리즈 중 관객을 놀라게 하는 신이 가장 많지 않은가 생각된다. 오래된 수녀원은 존재 자체만으로 으스스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수녀 악마 발락은 여전히 무서운 모습이지만, 영화는 감각적 공포에만 머무를 뿐, 심리적 공포까지 이끌어내지 못하기에 영화가 끝남과 동시에 공포도 사라진다. 오히려 영화는 액션의 비중이 높다. 말하자면 악령의 실체가 강조됨으로써 어느 순간 영화는 마치 좀비액션영화처럼 보이기도 한다. 이로 인해 영화 더 넌 엑소시스트(1973)와 유사한 설정들을 차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엑소시스트와는 점점 더 거리가 멀어진다. 컨저링의 주인공 베라 파미가의 동생 타이사 파미가가 주인공인 아이린 역을 맡았고, 그것(2017)의 각색에 참여한 게리 도버 먼 각본을 썼다. 루마니아의 젊은 수녀가 자살하는 사건을 의뢰받아 바티칸에서 파견된 버크 신부와 아이린 수녀가 수녀원을 조사하면서 충격적인 악령의 실체와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