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클릭]최신매개봉영화 다시보기

플라워킬링문 다시보기 애플티비 결말

by 은밀한동생 2023. 10.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는 플라워 킬링 문입니다. 주연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입니다. 유명한 남배우입니다. 서부영화 나오네요. 확실 가을 계정 맞게 볼 수 있는 감성 있는 영화. 액션서부입니다. 개봉 2023년 10월 19일 시작으로 입니다.

반응형

기본정보&소개

기본정보

개봉 2023.10.19.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범죄, 드라마
국가 미국
러닝타임 206분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원작 소설
채널 Apple TV+
소개

‘플라워 킬링 문’은 진정한 사랑과 말할 수 없는
배신이 교차하는 서부 범죄극으로
‘어니스트 버크하트’(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몰리 카일리’(릴리 글래드스톤)의 이루어질 수 없는
로맨스를 중심으로 오세이지족에게
벌어진 끔찍한비극 실화를 그려낸다.
데이비드 그랜 작가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아카데미를 수상한 거장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으며, 에릭 로스가 각본에 함께 참여했다.

등장인물 출연진

감독 마틴 스코세이지 주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 로버트 드니로

내 마음대로 리뷰 후기 결말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의 영화. 잃어버린 도시 Z의 원작자로도 알려진 데이비드 그랜(David Grann)의 동명의 논픽션을 원작으로 한다. 1920년대 오클라호마를 배경으로, 석유 시추와 관련된 아메리카 원주민이 살해당하는 사건과 이를 수사하는 FBI에 대한 내용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이다. 본래 한국에서도 원제인 '킬러스 오브 더 플라워 문'으로 동일한 이름을 가지고 개봉할 예정이었지만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고 나서 영화 이름이 뜬금없이 플라워 킬링 문으로 변경되었다. 원작소설에서 언급된 바에 따르면 작중 등장하는 인디언 부족이 5월을 꽃을 죽이는 달(Flower Killing Moon)이라고 부른다고 하는데 원제의 의미를 생각하면 그 의미를 해치는 제목 변경일 수도 있다. 참고로 원작소설의 국내 출간명은 플라워 문이다. 원제 Killers of The Flower Moon은 오세이지족 출신 엘리스 포션이 2009년에 발표한 시 위기이의 구절에서 따왔다. 원로배우 로버트 드니로 외손자 사망 슬픔 잠겨있다.

제한개봉 대신 전 세계 동시 극장 개봉으로 변경되었다. 극장 개봉 후 일정 기간이 지나면 Apple TV+에서 작품 스트리밍을 진행하는 제작사 Apple Studios의 특성, 예측일 현재까지 진행 중인 미국작가조합 파업 및 미국배우조합 파업으로 인해 인터뷰나 미디어 출연과 같은 홍보 캠페인의 부재, 테일러 스위프트의 공연 영화 〈Taylor Swift: The Eras Tour〉가 IMAX와 같은 특별관을 확보하면서 특별관을 공유해야 하는 환경, 3시간 26분에 달하는 긴 상영 시간으로 인해 관객들이 피로해할 수 있을 가능성 및 제한된 일일 상영 횟수를 악요소로 보았다. 10월 5일, 박스오피스 프로에서 개봉주 성적을 2,900만~3,800만 달러, 최종 성적을 9,700만~1억 4,100만 달러로 이전 예측보다 17% 상향해 재예측했다. 10월 12일, 박스오피스 프로에서 개봉주 성적을 3,300만~4,200만 달러, 최종 성적을 1억 1,000만~1억 5,600만 달러로 이전 예측보다 10% 정도 상향해 재예측했다. 제시 플레먼스는 1년 동안 킬러스 오브 더 플라워 문 원작 책과 함께했다고 말했으며 자신이 톰 화이트 배역인 걸 알았을 때 매우 기뻤다고 말했다. 로비 로버트슨이 2023년에 타계하면서 마지막 사운드트랙 협업작이 되었다. 서부액션영화 흥미진진하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