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클릭]최신매개봉영화 다시보기

보스턴 교살자 디즈니+넷플릭스 살인의추억 다시보기

by 은밀한동생 2023. 3.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무료영화 보스턴 교살자 디즈니+넷플릭스입니다. 미국판 살인의 추억이라는 비슷한 실화 바탕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우선 봉준호 감독 살인의 추억 흥미로운 이야기 과연 여기서도 살인자 잡을까요 디즈니 방영 중입니다. 감상하시면 답이 나올 것 같습니다. 우선 소개부터 하고 가겠습니다.




줄거리

살인들에 연관성이 있는 것 같아요 보스턴 일대에서 세 명의 여성이 목 졸려 살해당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하고, 레코드 아메리칸신문의 저널리스트 로레타는 유일하게 세 건의 살인사건의 연결고리를 발견한다. 하지만 생활부 소속이란 이유로 사건에 대한 기사를 쓰지 못하게 되고, 그 사이 네 번째 살인사건이 또다시 발생한다. 도시를 최악의 공포로 몰아넣은 정체불명의 교살자. 로레타는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동료진과 함께 목숨을 걸고 보스턴 연쇄 살인사건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마침내 결정적 용의자에 닿은 순간, 사건의 진실을 가로막았던 편견을 뒤로하고 모든 걸 내던진 취재를 시작하는데 전 세계를 놀라게 한 충격 실화 최악의 연쇄살인사건, 목숨을 건 최초 보도가 시작된다! 살인의 추억 떠오르면 안 끝난다.

반응형

감독과 출연진 정보



내 마음대로 리뷰+후기+결말+예고편=최종 다시 보기 감상

평론가를 비롯해 범죄심리학자 교수까지 디즈니+ 오리지널 영화 '보스턴 교살자'를 극찬했다. 지난 17일 공개된 '보스턴 교살자'(감독 맷 러스킨)는 전미 역사상 가장 악명 높았던 범죄를 일으킨 '보스턴 교살자'를 최초 보도한 두 저널리스트 로레타와 진이 더 이상의 희생자를 막기 위해 사건을 집요하게 쫓는 범죄 실화다. 영화는 잔혹한 살인 수법, 13명의 피해자, 드러나지 않는 단서로 전 세계를 경악시킨 1960년대 미국에서 벌어진 '보스턴 연쇄살인사건' 범죄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작품으로, 미국판 '살인의 추억'으로도 주목받았다."진정한 범죄 스릴러의 탄생 러닝타임 내내 빠져든다.

외신의 호평은 저널리스트의 시각이라는 색다른 관점으로 범죄를 추적하는 과정을 밀도 있게 그려낼 작품성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작품을 이끌어가는 키이라 나이틀리와 캐리 쿤을 향해서도 "최고의 앙상블을 이뤄낸 키이라 나이틀리와 캐리 쿠키이라 나이틀리와 캐리 쿤의 강렬한 열연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강력한 메시지를 가진 훌륭한 영화 "미국 역사상 가장 악명 높은 실화를 통해 깊은 통찰력을 느낄 수 있다. 절대 놓쳐선 안 될 이야기. 꼭 봐야 한다. 등 당시 저널리스트로서 범죄를 추적하기에 쉽지 않은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두 인물이 전할 묵직한 울림을 예고한다.

국내에서도 "후퇴 없이 또박또박 전진하는 영화가 도달한 서늘한 진실" 저널리즘이라는 퍼즐 조각, 정공법의 품격이 되다."살인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두 기자의 끈질긴 추적의 기록"등 탄탄한 전개와 메시지로 호평받았다. 봉준호 감독도 눈 여겨봤던 보스턴 연쇄살인사건 범죄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작품인데요. 해당 사건은 당시 잔혹한 살인 수법, 13명의 피해자 발생, 범인에 대한 끊임없는 의문이 제시됐다는 점에서 미국판 살인의 추억으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섬세한 연출력은 물론 실화 바탕의 미스터리 장르로 미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스릴러 범인 잡기 위해서 다한다.

마무리하면서 역시 흥행을 할까요 미국판 살인의 추억판입니다. 디즈니+넷플릭스 다시 보기로 감상하면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