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인물(연예인)

가짜뉴스 신경 안써 연예인 누구 홍진영,서희원,구준엽

by 은밀한동생 2023. 3. 23.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구준엽 서희원 재혼 소식 가짜 뉴스 많았는데 이번에 문제없이 살자 가짜뉴스 퇴치 그리고 도경완 홍진경 외도라니 아들 2명 있는 거 알고 장윤정 잉꼬부부라는데 나도 모르게 클릭했네요. 가짜뉴스 난무하군요.

반응형

구준엽 "서희원 불륜마약이혼 가짜뉴스 신경 안 써 평생 지킬 것"

클론 구준엽이 아내 서희원을 향한 굳건한 사랑을 드러냈다. 구준엽은 22일(현지시각) 자신을 모델로 기용한 대만 뷰티 의료 브랜드 광고 행사에 참석했다. 그는 "와이프와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 영원히 사랑할 거다. 서희원은 너무 완벽하다. 내 전부다. 의견이 다를 것도 없다. 서희원에게 내가 맞추면 된다"라고 말했다. 최근 구준엽과 서희원은 마약 불륜 이혼 등의 가짜뉴스로 곤욕을 치른 바 있다. 구준엽은 "거짓 뉴스에는 흔들리지 않는다. 진실은 언제나 드러난다. 기분이 좋진 않지만 서희원이 더 슬퍼할까 봐 달래주려고 한다. 나는 평생 서희원을 지켜주려고 대만에 왔다. 평생 지켜줄 거다. 나는 이제 서희원의 것이기 때문에 내 마음대로 손대면 안 된다"라고 전했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20여 년 전 교제했으나 여러 가지 이유로 결별했다. 이후 서희원은 2011년 한 살 연하의 사업가 왕소비와 결혼, 1남 1녀를 얻었으나 결혼 10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접한 구준엽은 연락을 취했고 휴대폰 번호를 바꾸지 않았던 서희원과 극적으로 재회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2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부부가 돼 한국과 대만 양국의 축복을 받았다.

"도경완 외도 상대는 홍진영"... 홍진영, 뜬금 가짜뉴스에 "완벽한 솔로입니다"

가수 홍진영이 어이없는 가짜뉴스에 황당해했다. 23일 홍진영은 "저는 완벽한 솔!!!로!!!입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최근 퍼진 가짜뉴스에 유쾌하게 응수한 것. 최근 한 유튜버는 가수 장윤정과 방송인 도경완이 결혼 5년 만에 이혼을 결심했으며 그 이유는 홍진영과의 불륜 때문이라는 가짜뉴스를 생성했다.

이에 홍진영은 "#그냥 그렇다고요 #혹시나 #아주 혹시나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봐서요. 고백 지송합니다 #아직은 혼자가 편해요 홍 편한 세상"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미지 원본보기 이미지 원본보기가수 홍진영. 출처| 홍진영 채널 게시물을 본 누리꾼 또한 "걱정 마세요 우리 생각보다 언론도 구분하고 선전지도 구분한다", "홍진영 씨라면 진영님만을 아끼고 사랑해 줄 수 있는 남성분들이 많을 거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홍진영은 지난 7일 종영한 MBC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했다. 마지막으로 연예인 사건사고 매일 나오네요 재미있어요. 블로그 소식 베리굳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