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클릭]최신매개봉영화 다시보기

압꾸정 넷플릭스 1위 달성 다시보기 후기 결말

by 은밀한동생 2023. 3. 16.
728x90
반응형

긴급뉴스 영화 압꾸정 넷플릭스에서 1위 하였습니다. 긴급으로 포스팅합니다.

압꾸정 줄거리 소개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와 타고난 말발의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은 한때 잘 나가던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를 만나게 된다. 재기를 꿈꾸는 그의 욕심과 잠재력을 한눈에 알아본 대국은 일생일대의 사업 수완을 발휘할 때가 왔음을 본능적으로 직감한다. 대국은 남다른 추진력으로 지우의 실력, 압구정 인싸 미정(오나라)의 정보력, 압구정 큰 손 태천(최병모)의 자본, 그리고 압구정 황금줄 규옥(오연서)의 인맥을 한데 모아 압구정을 대표하는 성형외과를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 티. 도. 시. 를 꿈꾸는데 형이 싹 다 꾸며 줄게. 뭔 말인지 알지?

반응형

출연진 감독 배우들

 

내 마음대로 리뷰+후기+결말+예고편=최종 다시 보기

배우 마동석 주연 영화 '압꾸정'이 넷플릭스 한국 영화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압꾸정'은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OTT와 VOD 서비스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다. 16일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압꾸정'은 넷플릭스에서 최초로 공개된 이후 9일부터 15일까지 한국 영화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다.'압꾸정'은 지난해 12월 IPTV(지니 TV, B tv, U+ tv), 디지털케이블 TV(홈초이스), OTT(U+모바일 tv, 네이버 시리즈온, 티빙, 웨이브, 애플 TV,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스토어, 유튜브 등),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웹하드 등에서 공개된 이후에도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있다.


공개 한 달여 만에 각종 IPTV 매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디지털케이블 서비스 홈초이스 따르면 '압꾸정'은 VOD 공개 6주 만에 다시 3월 1주 차(2월 27일~3월 5일) 1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11월 개봉한 영화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 역)이 실력 최고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 역)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를 담아냈다. 한국 영화 시장이 얼어붙은 상황에서 마동석이 기획과 제작과 주연을 맡은 '압꾸정'은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동네사람들을 연출 및 집필했다. 손익분기점은 190만 명이다. 2023년 3월 8일 공개. 관람객 평점은 계속해서 6.16까지 떨어지다가 현재는 6.17과 6.16을 엎치락뒤치락하고 있다. 골든에그지수는 직접 돈을 내고 본 관객들이 평가하기 때문에 80% 미만을 받는 것이 많이 어렵다.

네이버 관람객 평점처럼 80% 이하로 떨어지는 작품은 망작으로 분류된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의 인식이 퍼져있다. 2022/12/27 기준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비상선언, 압꾸정 여담이지만 최종 관객수를 3배나 늘려도 손익분기점보다 적다. 개봉 직후 32개국에 판매된 '압꾸정'은 지난해 홍콩, 대만, 미국과 캐나다, 싱가포르 개봉을 확정했으며,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와 일본에서도 2023년 상영을 준비 중이다. 한편 마동석이 기획과 제작과 출연을 맡은 영화 '거룩한 밤: 데몬헌터스' '황야' '범죄도시 3' 등은 2023년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나 마동석은 자신의 SNS에 '범죄도시 3'에 함께 출연한 쿠니무라 준, 아오키 무네타카, 이준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넷플릭스 1위 달성으로 시청폭주 중입니다. 다시 보기 시청하시면 됩니다. 많이 구독 좋아요 하시고 예고편 감상하세요. 마무리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