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뉴스

전두환 손자 다 폭로합니다 전재용 아들 유튜브 공개

by 은밀한동생 2023. 3.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이슈인물 전두환 손자입니다. 전재용의 두 번째 부인 손자입니다.

용기에 박수 보내입니다. 자신을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라고 밝힌 전 모 씨가 "가족들의 범죄 행각에 대해 밝히겠다"라며 친인척의 비리를 SNS에 폭로하고 나서 파문이 일고 있다. 전 씨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영상에서 "이 자리에서 저의 가족이 아마 행하고 있을 범죄사기 행각에 대해 밝히는 데 도움이 되고자 영상을 찍게 됐다"라고 말했다. 전 씨는 자신의 친척들이 마약범죄와 성범죄를 저지르고 있다고 주장했다. 전 씨는 아버지 전재용 씨가 서류 조작으로 현재 미국 시민권 획득 절차를 밟고 있다면서, "이 자가 미국에 와서 비자금을 사용해 겉으로는 선한 척, 뒤에 가서는 악마의 짓을 못하게 여러분이 도와 달라"라고 밝혔다.

전 씨가 올린 추가 영상에는 "가족들이 저의 정신과 치료 기록을 사용하며 저를 미친놈으로 프레임을 씌울까 봐 이걸 보여드린다"며 공개한 병원에서 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문서와 함께 "우울증으로 자살 시도를 했지만 아무런 문제가 없었고, 지금은 정상적으로 일을 잘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전재용 씨가 실제로 의로워서 전도사를 하는지 아니면 의로운 척을 하려고 전도사를 하는지 잘 모르겠다"며 "제 가족들을 포함해 제가 아는 모든 범죄를 국민에게 알리겠다"덧붙였다. 특히 한 영상에는 전 전 대통령이 '학살자'라고 생각한다면서 "그는 나라를 지킨 영웅이 아니라 범죄자일 뿐"이라는 A 씨 주장도 담겼다. 전 전 대통령의 옛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린 글에서 "제 아버지와 새어머니는 출처 모를 검은돈을 사용해 가며 삶을 영위하고 있다.

곧 미국에서 시민권을 획득해 법의 심판으로부터 도망가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라고 주장했다. 전 씨의 유튜브 영상에는 "나의 하나님 아버지와 함께하는 시간(Time with my Heavenly Father)"이라는 영문 자막을 영상 하단에 고정적으로 배치했다. '죄인' '심판' 같은 종교적인 단어를 자주 사용하고 있다. 그는 뉴욕의 한 회계법인에서 근무 중이라고 소개하고 마지막에 "정말 죄송하다"라는 말을 여러 차례 반복했다.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라고 주장하는 인물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일가 전체를 비난하는 폭로성 게시물을 올려 파장이 일고 있다. 15일 전우원 씨 SNS에 따르면 전 씨는 지난 13일부터 이날까지 SNS에 자신이 발언하는 동영상과 그동안 언론에 공개되지 않았던 가족사진, 지인 신상정보를 담은 게시물을 연달아 공개했다. 전 씨는 전 전 대통령의 차남인 전재용 씨의 아들로 확인됐다.

전 씨는 이날 올린 영상에서 조부인 전 전 대통령에 대해 "할아버지가 학살자라고 생각한다. 나라를 지킨 영웅이 아니라 범죄자일 뿐"이라고 말했다. 13일에 올린 영상에선 "이 자리에서 제 가족들이 행하고 있을 범죄 사기 행각을 밝히는 데 도움이 되고자 동영상을 찍게 됐다"라고 밝혔다. 전 씨는 자신의 부친에 대해선 "현재 미국 시민권자가 되기 위해 법적 절차를 밟고 있다. 법 감시망을 벗어나기 위해 현재 한국에서 전도사라는 사기행각을 벌이며 지내고 있다"면서 "이 자가 미국에 와서 숨겨져 있는 비자금을 사용해서 겉으로는 선한 척하고 뒤에 가서는 악마의 짓을 못 하도록 도와달라"라고 했다. 또 다른 게시물에서는 작은 아버지이자 전 전 대통령의 셋째 아들인 재만 씨에 대해 "현재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다. 와이너리는 정말 천문학적 돈을 가진 자가 아니고서는 들어갈 수 없는 사업 분야다. 검은돈의 냄새가 난다"라고 주장했다.

반응형

전 씨는 자신의 신분을 입증하기 위해 운전면허증, 등본, 미국 유학 비자, 학생증, 보험증서 등 증빙 자료부터 어린 시절 전 전 대통령과 찍은 사진과 동영상, 이순자 여사 사진 등을 게시했다. 전 전 대통령의 유산상속을 포기했다는 서류도 공개했다. 그는 과거 전 전 대통령과 나란히 침대에 누워있는 아이 둘의 사진을 올린 게시물에서도 "제 아버지와 새어머니는 출처 모를 검은돈을 사용해 삶을 영위하고 있다"며 "아직도 그들은 자신의 죄를 알지 못하고 법의 심판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전 전 대통령의 연희동 자택에 있는 스크린골프 시설이라며 관련 영상을 게시하기도 했다. 뉴욕의 한 회계법인에 근무 중이라고 밝혔던 그는 현재 퇴사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부친인 전재용 씨는 이날 연합뉴스를 통해 "워낙 오랜 시간 떨어져서 살다 보니 아들이 아팠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았다. 심한 우울증으로 입원 치료를 반복했다"며 "아비로서 아들을 잘 돌보지 못한 제 잘못이고, 부끄럽지만 선의의 피해를 보게 된 지인들께 너무나 죄송해 부득이하게 사정을 밝히게 됐다"라고 말했다. 그는 본인을 비롯한 가족에 대한 불법행위 의혹 제기에 대해서도 "드릴 말씀이 없을 정도로 당황스럽다"라고 했다. 전두환 손자 후손 바른길 인생 잡으니까. 대단하네요 가족들 대단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