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클릭]한국해외드라마 다시보기

형사록 다시보기 2시즌 디즈니플러스 같은웹드라마 결말

by 은밀한동생 2023. 7.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 디즈니 플러스 방영 중 형사록 2 시즌입니다. 우리나라 아닌 미국 디즈니 제작 방영입니다. 넷플릭스 같은 플랫폼입니다. 자 형사록 2 시즌으로 흥행성공으로 2 시즌 나왔네요 얼마 재미있을까요 소개하겠습니다.

기본정보&소개

기본정보

장르 범죄, 미스터리, 스릴러,
서스펜스, 느와르, 액션, 하드보일드, 형사
공개일 2022년 10월 26일 ~ 11월 16일
공개 회차 8부작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 슬링샷스튜디오 점보필름
제 작 진 연출 한동화
극본 임창세
출연 이성민, 진구, 경수진, 이학주 外
촬영 기간 2022년 3월 ~ 7월
소개

내 과거 속 놈이 있다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쫓는 이야기

등장인물 출연진

김택옥 역[이성민] 국진한 역[진구]
탁월한 직감과 실력을 자랑하는 30년 차 베테랑이다.
하지만 어느 날 걸려온 전화 한 통으로 하루아침에 살인 용의자가 되고 자신의 과거를 쫓기 시작한다.
영서금오경찰서 수사과장(경정)으로 새로 발령받은 인물.
사건의 강력한 용의자인 김택록을 의심하며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보기도 하지만
결국은 김택록과 함께 의문의 협박범을 쫓는다.
반응형

내 마음대로 리뷰 후기 결말

김신록이 디즈니+ 형사록 시즌2 뉴페이스로 등장한다. 오늘(5일), 전 세계 시청자들의 기대작으로 주목받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가 공개된다. 형사록 시즌2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탁록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범죄 스릴러다. 이전 시즌보다 한층 강력해진 스토리와 잠시도 방심할 수 없는 쫄깃한 전개가 이어질 가운데, 형사록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 김신록에게 이목이 집중된다. 그는 금 오서 여성청소년계 팀장 연주현 역으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앞서 개최된 제작발표회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성민은 김신록이 형사록 시즌2를 해준다고 해서 고마웠다며 김신록에 대한 깊은 믿음을 드러냈다.

이어 김신록이 또 다른 결의 연기를 보여줬다. 재벌집 막내아들때와 또 다른 정제된 연기를 경험할 수 있어 즐겁고 감사했다고 전해 이번 시즌에서 김신록이 그려갈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김신록은 많은 비밀로 둘러 싸인 인물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생생하게 잘 살려내는가 하면, 아무런 감정을 읽을 수 없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압도했다. 여기에 김택옥(이성민 분)과 충돌하는 모습까지 그려져 제미를 배가시켰다. 원칙과 절차를 중요시 여기는 연주현과 자신만의 방식으로 형사 생활을 하려고 하는 김택록은 극과 극을 달리는 만큼,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서 두 사람이 어떻게 부딪힐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김신록의 한계 없는 연기 변신도 손꼽히는 기대 포인트 중 하나. 그동안 괴물, 지옥, 재벌집 막내아들 등 다양한 작품 속 굵직한 캐릭터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창조했다.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아직까지도 회자되는 역대급 캐릭터를 만들어낸 결과로 이어졌다. 이러한 그가 이번에는 유도 실력자인 극 중 배역을 통해 처음으로 액션에 도전해 이전에 보여주지 않은 와일드한 면모를 새롭게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민폐를 끼치지 않게끔 열심히 참여했다고 밝힌 김신록의 노력까지 더해지자 연주현은 한층 생동감 넘치는 인물로 구현,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김신록은 형사록 시즌2를 통해 올여름을 완벽히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열연으로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또 한 번 발휘할 김신록. 그의 하드캐리에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작중 배경은 '영서도 금오시'라는 가상의 항구도시이다. 당초 〈늙은 형사〉라는 제목으로 개발이 되었던 작품이지만 현재의 제목으로 최종 확정되었다. 임창세 작가의 미니시리즈 데뷔작이다. 첫 공개 전 시즌 2 제작이 이미 확정되었다. 탁록의 옛 동료이자 경찰들의 존경을 받는 퇴직 경찰 최도형 역의 정진영, 김택옥 새롭게 옮긴 여성청소년계 팀장 연주현 역의 김신록, 금오시의 새로운 세력으로 등장하는 주진모와 정해균이 새롭게 합류한다. 형사록 드라마 배역 대부분 나이 든 원로배우 총출동입니다. 시간 지나면 젊은 배우 교체를 해야지 활력을 될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