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클릭]최신중국드라마 다시보기

침향여설 중드 다시보기 천계 로맨스추천

by 은밀한동생 2023. 3.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는 중국드라마 침향여설 소개랑 등장인물 줄거리 후기 결말 예고편 너무 많네요 엄청난 장편 59부작이라 한 번에 올려보겠습니다 아무튼 장편이라 최초 5분 이상은 보실 듯 관심 많으시면 시작해 볼게요.

소개줄거리

안담은 상고 유족인 쌍둥이 언니인 지석과 함께 마지막 후예다. 안담은 명석한 두뇌와 뛰어난 영력을 지니고 태어났지만, 성실한 언니와 달리 선법 수련에 관심이 없다. 어느 날, 안담은 실수로 제군인 응연의 옥대를 망가트리고, 응연은 그 벌로 자기 처소인 연허천궁에서 일하며 자기 마음에 들 때까지 옥대를 수선하라고 한다. 그렇게 안담은 강제로 연허천궁에 머물게 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랑이 금지된 천계에서 서서히 응연을 사랑하게 되며 인생 최대의 정겁을 겪게 되는데...

반응형

등장인물

내 마음대로 리뷰줄거리+후기+결말+예고편

상고 유족 쌍둥이 구경하기 위해 선계에 연회가 열리고, 마계 장로 삭화가 마계 사신의 만 살 생일을 핑계로 이를 넘보자 대판 싸움이 벌어진다. 묘법각 전임 장사 사선은 마계 장로 전이와 사통 한 사실이 발각돼 심판대에 서고, 죽음을 코앞에 두고도 사랑을 허용하지 않는 천규를 지적하는 사선을 보며 천선 전에서 몰래 음식을 해 먹다 걸린 안담은 응연을 핑계 삼지만, 응연은 모른 체하며 벌을 두 배로 내린다. 응연은 안담의 손목에 보리 채워 거리를 좁히지 못하게 만들고, 응연과 화흠은 마족이 노리는 법기인 자미병으로 첩자를 유인하기로 하고, 안담은 지석이 자미병을 경운궁으로 가져간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안담은 응연에게 지석 대신 자기가 미끼가 되겠다고 하고, 응연은 안담의 끈질긴 설득에 지쳐 허락한다. 화덕 원수가 응연을 찾아와 비무에서 이기면 병서를 달라고 하고, 응연은 비무를 피하기 위해 꾀병을 부린다.

안담과 여묵은 거북이가 선계에 있기 싫어하자, 속세로 보내기로 한다. 선계의 경비가 삼엄해져 출입이 어려워지자, 안담은 패를 몰래 훔쳐 나가려고 한다. 응연은 천병들을 이끌고 마족과의 전쟁에 나서고, 마족 사신 현양이 부리는 구미사의 독에 중독돼 쓰러지고 만다. 안담은 응연을 만나기 위해 천의관에 찾아가지만, 의관으로부터 응연이 여행을 떠났다는 말을 듣고 발길을 돌린다. 안담은 북명 선군이 돌아왔다는 소식에 현 심애로 향하고, 치명상을 입은 북명 선군은 고통에 몸부림치다 숨을 거둔다. 안담은 여묵을 찾아다니다가 금지인 지애까지 가고, 그곳에서 신수에 결박된 응연을 발견한다. 안담은 응연에게 지애의 오두막에 이름을 지어주자고 하고, 응연은 안담의 필체를 만져보고 안담이라는 것을 확신한다. 안담은 응연을 위해 자기 진기를 주저 없이 내어주고, 응연은 초목계인 안담을 위해 지애에 빛이 들게 한다.

안담은 응연의 꿈에 들어가고, 마음을 확인한다. 잠에서 깬 응연은 다시 독이 발작하고, 안담을 밀어내며 모진 말을 내뱉는다. 지석은 자기가 응연을 구했다고 하지만, 응연은 안담이 구한 거라고 확신한다. 안담은 지석을 위해 일부러 응연에게 냉담하게 군다. 응연은 거짓말을 늘어놓는 지석을 가증스러워하면서도 안담이 슬퍼할까 봐 선뜻 지석을 벌하지 못한다. 지석은 응연을 잊지 못해 괴로워하는 안담을 보며, 안담과 응연을 떨어트려 놓으려 한다. 안담은 감옥에 갇히고, 지석은 안담을 찾아와 자기가 형등과 꾸민 일이라고 솔직하게 말한다.

안담은 지석을 위해 진실을 숨기고, 응연은 안담을 살리기 위해 다른 증거를 찾아 나선다. 안담은 화형을 받기 위해 천형대로 향하던 중, 응연의 냉담한 말에 그대로 료무교에서 뛰어내린다. 응연은 안담을 따라 뛰어내리고, 떨어지는 안담을 보호해 야망천으로 데려다준다. 응연은 안담을 그리워하며 연허천궁을 떠나 지애의 오두막으로 거처를 옮긴다. 여묵은 속세로 가서 안담을 찾기 위해. 자기 뿔을 잘라 만든 칼로 천극을 열려고 한다. 녹명은 야망천을 건너지 못한 미도천자 명단에 안담의 이름이 있는 것을 보고, 곧장 응연을 찾아가 안담을 도와달라고 한다. 응연은 안담을 구하기 위해 만류에도 천규를 위반해 가며 야망천으로 달려간다. 응연이 야망천을 갈라 안담을 속세로 보내려는 순간, 명왕이 나타나 안담을 잡아가려 한다. 응연은 명왕 주변에 질음복이 날아다니는 걸 보고는, 명왕이 천계 사람과 내통했다고 짐작한다.

여묵이 횡포를 일삼던 수석을 제거하자, 요족 사람들은 여묵을 새로운 산주로 추대하려고 한다. 여묵은 수석을 제거하는 데 자린의 도움이 컸다며, 자린과 함께 공동 산주가 되겠다고 한다. 안담은 강진을 겁탈하려던 귀족 자제를 요력으로 혼내주고, 강진은 요괴임을 들켰으니 도망치라고 한다. 안담은 강진의 소개로 화은산의 화정족 족장을 찾아가고, 족장은 안담을 산주에게 보낼 미인의 시녀로 삼기로 한다. 응연제 군은 안담에게 연허천궁에서 청소시키게 되고 이후에 안담이 똑똑하다는 걸 알게 된고 일과 바둑 요청을 응대하는 일을 맡기고. 그리고 훼손한 옥대도 빨리 고치라고 하고요. 안담은 옥대가 이미 완성되었다고 트집 잡는다. 안담과 응연제 군은 티격태격하면서 가까워집니다. 중간까지 이야기입니다.

나머지 다시 보기로 하시면 될듯합니다. 줄거리 다 올려보고 싶지만 많네요 아무튼 침향여설 이런 게 갑니다. 59부작이라 너무 길어서 감상하시면 즐기면서 보세요 좋은 하루 중국드라마 침향여설입니다. 아래 예고편 보시고 다시 보세요.

마무리하면서 천계 드라마 재미있습니다 화려하고 고품질그래픽으로 제작 아무 끝까지 읽어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