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인물(연예인)

옥탑방의문제아들'송혜교20년만 연락 밥먹자,SES 5년간 유진 아파트주민'

by 은밀한동생 2023. 3.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 연예인 소식입니다. 류진. 송은이 출연 이야기 송혜교 밥 먹자, 유진과 같은 아파트 주민 편의점 이야기입니다. 옥중아들이라는 타이 틀네요.

송은이 "송혜교와 20년 만에 연락.. 밥 먹자고 답장 와"('옥문아')

옥탑방의 문제아들송은이가 송혜교와의 인연을 언급했다. 22일 오후에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오프닝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 대해서 언급했다. 송은이가 자신의 미중년 픽으로 더 글로리의 정성일을 꼽았기 때문. 이날 김종국은 먼저 오프닝에서 요즘 드라마 보면 섹시라고 하잖아요. 미중년이 대세다라고 언급했다.

이에 송은이는 나는 정성일 씨라며, ;더 글로리에 나온 배우 정성일을 꼽았다. 그러자 김숙도 유재석 씨 닮은?이라고 덧붙이며 호응했다. 더 글로리이야기가 나오자 개그맨 정형돈은 송은이에게 송혜교와의 관계를 물었다. 정형돈은 누나 진짜 송혜교 씨한테 전화 온 거야? 라며 궁금해했고, 송은이는 연락처를 주고받았지 오랜만에 연락이 돼서라고 설명했다.

반응형

류진 "S.E.S 유진과 5년 간 아파트 주민 편의점에서 뜻밖의 굴욕" (옥문아들)[전일야화]

'옥문아들' 류진이 다른 연예인 때문에 뜻밖의 굴욕을 당했음을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배우 류진, 최대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잠실 왕자'라고 스스로를 소개한 류진은 S.E.S. 출신 유진 때문에 뜻밖의 굴욕을 당한 일화를 공개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그는 "제가 인천 송도에서 유진 씨와 같은 아파트에 살았었다"며 "한 5년 정도 살았는데, 그 앞에 편의점이 있다. 그런데 그 편의점 아주머니가 5년 동안 저를 모르셨다.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쓰기도 해서 그랬는데, 어느 날 아주머니가 '혹시, 류진 씨?' 이러시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아, 예예. 저 맞아요' 했는데, '그럼 실제로 보신 적도 있으세요?' 하시더라. 알고 보니 그분이 S.E.S 유진이 이 동네에 산다는 얘길 들었는데 자긴 본 적이 없다고 하시더라"며 "제가 '저 맞아요' 했는데도 그 얘긴 듣지도 않으시고 물어보신 거다. 그래서 '저도 본 적 없다'라고 한 다음에 그 편의점을 안 다녔다"라고 털어놔 웃음을 줬다. 이미지 원본보기 또한 "이름 때문에 애로사항이 좀 있다. 미용실 같은 데 예약할 때도 '남자 류진'이라고 이야기해야 한다"라고 고충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류진은 김명민과 SBS 6기 공채 탤런트 동기였다고 밝히며 "신인 때 캐스팅이 안 돼서 힘들었다. 그때 캐스팅이 되자 아버지가 빚을 내서 중형차를 사주셨다. 근데 그 드라마가 재미가 없어서 10회 만에 종영됐다. 결국 차만 있었고 한 달간 명민이와 자동차에서 생활하면서 무전여행도 했었다. 차에서도 잠을 잤는데 잠을 자기 전 명민이는 잘 때 일기를 쓰면서 감성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었다"라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끝까지 읽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