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클릭]최신중국드라마 다시보기

점연아,온난니:너는 나의 불꽃 다시보기 중드 추천

by 은밀한동생 2023. 3.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동안 중국드라마 올려봅니다. 2023년 방영 중 중국드라마 점연아, 온난니:너는 나의 불꽃 로맨스 하면서도 복수 재회 대체 복수 하고 다시 재회 로맨스 보기 음 감상을 해야지 알겠네요. 소개해보겠습니다.

반응형

줄거리

해외에서 생활하다 25살의 나이에 중국으로 귀국한 여자 주인공 주윈과교도소 살이를 하다 출소한 남자 주인공 리쉰이 재회하며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리쉰은 친구였던 가오젠훙이 배신하여 회사 L의 성공을 놓치게 되었고 감 옥살이를 하며 복수를 다짐해요. 그리고 이야기는 과거로 돌아가 천재 프로그래머인 리쉰과 모범생 조윈이 처음 알게 된 첫 만남을 소개하며 풋풋한 청춘들의 로맨스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서로 반대되는 성격을 가진 리쉰과 주윈이티격태격 싸우면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로 로맨스 코미디 장르예요. 특히 주인공 배우들의 훈훈한 외모로드라마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답니다!

등장인물

리쉰 역 / 진비우

리쉰은 남자 주인공으로
천재 프로그래머 역할이에요.
컴퓨터는 잘하지만
연애는 미숙한 인물이에요.
뛰어난 컴퓨터 실력과 자신감도
겸비한 인물로
일에 있어서 과정보다 결과를
중시하는 타입인데요.
자존심도 세고 개성 있는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발생하는
독립적인 캐릭터에요.
주윈 역 / 장정의

주윈은 극 중 여자 주인공으로
좋은 집안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공부밖에 모르는 공부 벌레에요.
그러다 리쉰과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요.
하지만 대학원을 가게 되어
외국으로 출국을 하게 되었고
졸업 후 돌아와 리쉰과 재회하면서
그에 대한 감정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데요.
따뜻한 마음을 가졌지만 이런저런
복잡한 사정이 있는 인물이랍니다.
가오젠훙 역 / 조지위

리쉰, 주윈과 같은 대학교에 다니는 인물로
대학교 시절에는 주인공들과
친구 사이로 가깝게 지냈지만

가오젠훙이 리쉰의 노력을
가로채고 배신하며
이들의 사이가 갈라지고 말았어요.

이후 리쉰이 알면 안 되는 진실을 품고 있는
LP 회사의 대표 역할이에요.
팡즈징 역/ 최우흠

여주 주윈의 고등학교 선배이며
그녀의 친구를 죽음으로 내몰은
나쁜 남자 바람둥이 역할이에요.
이로 인해 주윈과 좋지 않은 관계가 되었고
어떠한 사고로 인해 리쉰 또한
원수지간이 되었어요.
이후 팡즈징은 가오젠훙과 한패가 되어
리쉰에 맞서는 인물이에요.
런디 역 / 증가니

주윈의 대학교 시절 룸메이트였으며
칭훙이라는 밴드의 멤버예요.
대학교 1학년 때 자퇴를 하고
밴드 칭훙을 만들었고
진짜 뮤지션으로 성장해
큰 인기를 얻게 되는 인물이랍니다.

내 마음대로 리뷰+후기+결말+다시 보기 예고편=최종감상하기

감옥에서 출소한 리쉰은 가오젠훙을 찾아가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 경고하고 런디를 찾아가 전에 약속한 돈을 달라고 한다. 리쉰과 조윈은 각각 난 후 대학을 찾아가 추억에 잠긴다. 신입생 시절 반장이 된 팡수먀오는 주인에게 리쉰을 아침 자습에 참석하도록 해달라고 부탁한다. 리쉰은 자기가 만든 게임을 깨면 자습에 가겠다고 약속하지만 결국은 질 수밖에 없는 게임으로 자신을 속였다는 사실에 조윈은 화가 난다. 신입생 환영회 무대에서 조윈은 토크 쇼를 준비해 리쉰을 저격하고, 가만히 무대를 지켜보던 리쉰은 주인에게 고백 아닌 고백을 한다. 동아리방을 두고 리쉰과 주윈, 가오젠훙은 대결을 펼친다. C언어에서 좋은 점수를 받지만 결과적으로 패배를 인정한 조윈과 가오젠훙은 동아리방을 리쉰에게 넘겨준다.

린 교수는 주인에게 리쉰과 함께 기지에서 활동할 것을 추천한다. 리쉰은 주인을 환영하고 공주라고 부르며 새로운 프로젝트까지 함께 하자고 한다. 린관 식품회사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한 가오젠훙은 관계자에게 아마추어티가 난다며 창피함을 당한다. 팡수먀오는 조윈이 무단으로 빠진 걸 감추려 장샤오베이에게 거짓말하고, 리쉰은 그 거짓말을 도우려 학생 포털 사이트를 해킹한다. 리쉰은 난관을 위해 가오젠훙과 앱을 만들고 있다는 걸 밝히고, 주인에게 같이 하자고 제안한다. 조윈이 자신을 속인 걸 알고 분노한 장샤오베이는 주인을 찾아와 징계를 내리겠다고 한다.

조윈은 리쉰과 거리를 두라는 엄마의 말에 확답하지 않고 리쉰과 계속 가까워지려고 노력한다. 리쉰은 배구 수업에서 장싱츠에게 경쟁심을 불태우다가, 예전에 다쳤던 척추에 무리가 가서 쓰러진다. 조윈은 리쉰 아버지의 유품인 라이터가 자기 때문에 망가졌다고 자책하며, 직접 고칠 방법을 찾으려 한다. 방학을 맞은 조윈은 아빠를 따라 집으로 돌아가고, 리쉰이 메시지에 계속 대답이 없자 걱정한다. 난 후 대학생 정보 안보 대회에 참가하라는 린 교수님의 제안에 리쉰은 거절하다 주위의 설득으로 포럼에만 참가하게 된다. 조윈은 대회에서 죄책감 없이 잘살고 있는 팡즈징을 보고 포럼만 참가하기로 했던 마음이 바뀐다. 가오젠훙은 후원사 담당자와 팡즈징이 몰래 만나 계략을 짜는 것을 보고도 모른 척한다. 런디의 응원을 받은 조윈은 리쉰에게 고백하러 찾아가고, 엇갈림 끝에 두 사람은 서로의 맘을 확인하고 사귀게 된다. 쉐리 나를 불러낸 가오젠훙은 처음 함께 갔던 레스토랑에서 좋아한다고 고백하지만, 거절당한다. 주위의 부모님은 국내에 남아 창업하고 싶어 하는 조윈과 갈등을 겪고 여전히 리쉰을 못마땅해한다.

팡즈징은 리쉰을 겁주려고 리란을 외곽 숙소로 유인한다. 리쉰의 이상한 행동에 조윈은 이유를 묻지만, 리쉰은 해명도 없이 차갑게 주인을 대한다. 조윈은 리쉰이 복수를 결심한 후, 자기에게 피해 주지 않기 위해서 매정하게 변했단 것을 알게 된다. 가오젠훙이 L를 빼앗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조윈은 당분간 중국에 남기로 한다. 리쉰과 조윈이 마이 하트 플라잉 네트워크에 입사한 첫날, '무적의 장군'이란 게임 프로젝트를 완성하기 위해 조윈은 팀장을 맡게 된다. 리쉰이 입사한 이야기를 듣고 쉬리 나는 리쉰을 찾아가 자기와 사귀지 않은 걸 후회하지 않냐고 묻는다. 조윈은 한정적인 예산 때문에 슈주에게 게임 포스터를 부탁하고, 두 사람의 친근한 모습에 질투를 느낀 리쉰은 주인에게 막말을 퍼붓는다.'무적의 장수'는 출시 후 좋은 반응을 얻지만, 가오젠훙이 출시한 '칠 국 쟁패'가 대대적인 홍보로 압도하며 방해한다. L가 '무적의 장군'을 똑같이 베낀 게임을 내놓자 플라잉 직원들은 속상해한다.

리쉰은 게임으로 연애 랜덤박스를 추진하고, 선입견 때문에 반대하는 주인을 설득한다. 조윈은 본가에 갔다가 톈슈주와 엮으려 하는 가족들 때문에 난처하던 찰나, 게임의 해킹 소식에 회사로 돌아온다. 허우닝은 리쉰에게 돌아오고 플라잉에서 일하기로 하고, 리쉰을 도와 L가 연애 랜덤박스의 코드를 훔치려는 걸 막는다. 가오젠훙은 쉬리 나에게 리쉰에게 접근해 연애 랜덤박스의 코드를 가져오면 이혼해주겠다고 한다. 가오젠훙이 직원들에게 리쉰이 개발한 게임 소스 코드를 그대로 갖다 쓰라고 지시하자, 팡즈징은 너무 위험하다며 이번 일에서 손 떼고 회사를 나가겠다고 선언한다. 가오젠훙은 주위의 영상을 빌미로 리쉰에게 고소를 취하하게 할 계획을 세우지만, 가오젠훙에게 파일을 넘겨받은 조윈이 직접 SNS에 영상을 올려버린다. 주위의 설득에도 끝까지 수술을 거부하던 가오젠훙은 리쉰의 전화에 맘을 고쳐먹고 수술을 받는다.

중국드라마 점연아, 온나니:너는 나의 불꽃 예고편 감상하면서 다시 보기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재미있네요 역시 진비우, 장정의 현대판 복수 재회입니다. 마무리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