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인물(연예인)

넷플릭스 유아인,백종원,김새론 새로운 사건소식 한곳

by 은밀한동생 2023. 3.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3월 21일 새로운 연예인 사건 소식입니다. 유아인, 백종원, 김새론 또 사건 터지네요. 하루 안 쉬어가는 3인방 오늘 올립니다. 신나는 불화요일 한 곳으로 보고 가세요.

넷플릭스, 승부 유아인 계약 해지 사유 공문 보내.. 영화는 살려야 공감대도 넷플릭스가 이병헌 유아인 주연 영화 승부와 관련해 투자사 에이스메이커에 유아인 문제가 계약해지에 해당하는 사안이라는 공문을 보낸 사실이 확인됐다. 다만 양측은 유아인 한 명 때문에 여러 사람들이 공들여 만든 영화가 사장되는 건 아니지 않느냐는 데 공통된 인식을 갖고 있어 실제 계약 해지에 이를지는 지켜봐야 할 듯하다. 21일 영화계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지난달 유아인의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가 공론화되고 이후 여러 관련 뉴스들이 쏟아지자 에이스메이커에 공문을 보냈다. 넷플릭스는 당초 에이스메이커가 투자한 영화 승부를 구입해 오리지널 영화로 올 1/4 분기에 공개할 계획이었다. 승부는 한국바둑의 거성인 조훈현 9단과 이창호 9단, 사제 지간의 명승부를 그린 영화로 이병헌이 조훈현 9단, 유아인이 이창호 9단 역을 맡아 기획부터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유아인 문제가 연일 언론에 도배되고 바둑팬들이 보이콧 조짐을 보이는 등 사태가 심각해지면서 넷플릭스가 대책 마련에 나선 것이다. 넷플릭스는 승부뿐만 아니라 유아인이 출연한 오리지널 시리즈 종말의 바보, 그리고 유아인이 출연할 예정이었던 지옥 2 등 유아인 프로포폴 사건과 관련해 가장 많은 작품들이 엮여 있는 상황이다.

반응형

이에 넷플릭스는 종말의 바보에선 유아인 분량을 최대한 편집하는 한편 지옥 2는 유아인 대신 김성철을 캐스팅하는 결정을 내렸다. 승부는 유아인이 이병헌과 함께 영화를 이끄는 두 축인 터라 편집이 불가능하기에 고심에 빠진 것. 이에 넷플릭스는 에이스메이커에 유아인 문제가 계약해지에 해당하는 사안인 걸 알고 있느냐는 공문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이 공문은 당장 계약 해지 절차로 진행되는 것이라기보다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인지하고 있는지, 어떤 방안을 갖고 있는지에 대한 내용이라는 후문이다. 양측은 유아인 문제가 아직 경찰 조사가 마무리된 게 아니라 진행 중이기에 일단은 수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상황을 지켜보자는 의견을 교환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양측은 다른 배우들과 스태프가 오랜 기간 최선을 다한 작품인 만큼 유아인 문제로 영화가 그대로 사장되기에는, 너무 안타깝다는 데 공감대를 가지고 있다. 넷플릭스와 승부 측이 유아인 문제로 실제 계약 해지를 하게 될지는 아직 미지수다. 경찰이 수사 결과를 발표한다고 하더라도 검찰의 기소 이후 법원에서 어떤 판결을 내릴지는 오랜 시간이 걸리기 마련인 탓이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가 계약 해지를 요구하게 되면 에이스메이커와 법적 공방이 불가피해지고, 다시 에이스메이커와 유아인 쪽의 법적 공방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 그럴 경우 영화에 치명적인 타격을 주게 될 뿐 아니라 넷플릭스의 K콘텐츠 사업에도 악영향을 줄 가능성이 크기에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유아인이 출연한 영화 하이파이브 측도 경찰 수사 결과와 넷플릭스의 대처를 예의주시하고 있는 만큼, 넷플릭스로선 깊은 고민과 신중한 선택이 필요해 보인다. 결국 승부의 운명은 유아인 경찰 조사 결과와 유아인이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등에 달릴 전망이다. 유아인은 오는 3월 24일 비공개로 경찰에 출두할 예정이다.

백종원, 이대로 무너지나 직원 파업고객 환불 사태 터졌다 ('백사장') tvN 새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대한민국 최고의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인 아프리카 모로코와 미식의 도시 이탈리아 나폴리 현지인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감이 폭발한다. 이번 영상에서는 다양한 노하우와 철저한 전략을 가진 백종원도 예상치 못했던 난관에 봉착했다는 사실이 드러나 드라마틱한 재미를 선사한다. 과연 백종원의 세계 밥장사 도전기란 드라마는 이 위기를 극복하고 해피 엔딩에 이를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한식 불모지아프리카 모로코에서 밥장사로 살아남기, 대박 or 쪽박? 어느 날 장사 천재 앞으로 도착한 의문의 편지를 받고 백종원이 뚝 떨어진 나라는 바로 아프리카 모로코. 한식 불모지에서 자본금 300만 원, 72시간 내에 장사 시작이라는 극한의 조건까지 주어졌다. 바닥에 천막만 쳐놔도 할 수 있어라는 자신감을 보였던 백종원도 진짜로 휑한 바닥과 천막을 보자 정신 빠진 이유였다. 하지만 그에겐 든든한 조력자가 있다. 바로 줄 서는 맛집 사장이 된 이장우와 영업 천재 뱀뱀이었다. 제2의 백종원을 꿈꾸는 이장우는 백종원의 요리 기술을 하나하나 습득하고 그를 닮아가며 리틀 장사 천재로 거듭났고, 뱀뱀은 손님을 끌어들이는 매력적인 미소는 기본, 어느 누구와도 금세 친해지는 만렙의 친화력을 장착, 모로코 인싸의 영업력을 선보였다. 그러나 장사는 현실이었다. 극한의 상황 속에서 쉽지 않은 과정을 거쳐 장사 준비까지 마쳤지만, 누구도 백종원의 밥집에 관심을 주지 않은 것.

이른바 쪽박의 기운이 감돌자, 백종원도 이게 진짜 현실이지라며 쓴웃음을 지을 정도였다. 과연 장사천재가 이대로 무너질지, 아니면 이 모든 위기를 뛰어넘어 한식 불모지에서도 밥장사에 성공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미식의 도시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밥장사로 살아남기, 직원 파업 사태의 전말은? 장사천재의 두 번째 발견 지는 바로 이탈리아 나폴리. 좁은 골목길 안, 백반집을 차린 백종원은 뜨거운 불맛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장사에 뛰어들었다. 아프리카 모로코에 이어 백종원을 따라나선 이장우를 비롯해 빼어난 이탈리아어 실력으로 홀을 지배한 언어 천재존박과 똑 부러지는 관리자 능력을 발휘한 인사 천재 유리가 직원으로 합류했다. 하지만 나폴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식의 도시. 그만큼 입맛 까다로운 현지인들을 만족시키는 건 결코 쉽지 않은 일이었다. 급기야 이 음식은) 말이 안 된다, 너무 맵고 짜다란 컴플레인과 함께 환불 사태까지 이르렀다. 그럼에도 나폴리 장사판을 뒤집겠다는 일념으로 뭐든 다 되니까 들어와를 외치며 모두의 입맛을 저격할 장사 천재 요리의 진수가 펼쳐졌다. 그 결과, 리필을 요청하는 국밥 충성 고객이 양성됐다. 이렇게 승승장구하는 줄 알았지만, 문제는 다른 곳에서 터지고 말았다. 이게 제일 재미있어;라며 얼굴이 벌게지도록 끊임없이 요리를 해도 본업이 행복한 사장님과 쉴 틈도 정신도 없는 이장우, 존박, 권유리 등의 직원들 사이에 노사 갈등이 폭발한 것. 백종원이 누가 사장님 좀 말려달라며 파업을 선언한 직원들을 아우르고, 나폴리 장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장사천재 백사장은 오는 4월 2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김새론의 아르바이트 목격담이 나왔다. 더팩트는 21일 만취 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낸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배우 김새론이 지난달 말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요리주점에서 아르바이트하는 것을 봤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요리주점은 김새론의 지인이 운영하는 곳으로 전해졌다. 목격자는 "김새론은 굉장히 성실하고 상당히 능숙하게 일을 했고, 손님들에게도 굉장히 친절했다"라고 밝혔다. 다만 김새론이 이 주점에서 얼마나 일한 것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앞서 김새론의 변호인은 1차 공판에서 "소녀가장으로 가족들을 부양해 온 김새론은 이번 사건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가족도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다"며 선처를 호소했다. 하지만 김새론이 선임한 변호사가 국내 10대 로펌의 대표변호사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생활고에 시달린다는 주장이 납득되지 않는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이후 김새론은 카페에서 아르바이트하고 있는 사진들을 공개했지만, 이 카페 프랜차이즈에서 김새론은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없다고 부인하면서 거짓 아르바이트 논란이 불거졌다. 이러한 가운데 김새론의 아르바이트 목격담이 나왔지만, 이미 신뢰를 잃어버렸기에 대중은 냉담할 뿐이다. 오늘 연예인 3인방 사건사고 소식입니다. 역시 피곤하는 연예인삶이네요 너무 글 많아서 죄송하기도 방문해서 장문을 읽어보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