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클릭]최신미국드라마 다시보기

섀도우 앤 본 시즌2 넷플릭스 줄거리 등장인물 후기 결말

by 은밀한동생 2023. 3. 18.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미국드라마 새도우 앤 본 시즌2입니다. 2년 만에 시즌2 나왔네요. 보기네요. 2023년 3월 16일 시즌2 출시공개 방영 중입니다. 넷플릭스 감상하시면 됩니다. 장르 마찬가지로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줄거리-총과 마법, 괴물이 공존하는 가상의 세계를 바탕으로 한 미국 드라마. 장르는 판타지 드라마. 시즌 1은 8부작이며 리 바두고의 그리샤버스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다. 넷플릭스에서 2021년 4월 23일 공개. 2021년 6월 8일 넷플릭스 공식 계정을 통해 시즌 2 제작이 발표되었다. 2023년 3월 16일 시즌2가 공개되었다.

등장인물

내 마음대로 리뷰 후기 결말 예고편

새로운 판타지 세계관을 소개하는 작품이기 때문에 신인급 캐스팅을 주로 시도했다고 한다. 다만 주연진 중 유일한 베테랑인 키리건 장군 역의 벤 반스는 오래전부터 가상캐스팅으로 언급이 되던 배우이며, 원작 작가 리 바 두고가 꾸준히 러브콜을 보내 성사된 캐스팅. 제작자인 에릭 하이 저러는 벤 반스에게 연기력뿐만 아니라 주로 신인 배우들이 많은 현장에서 멘토 역할을 기대하기도 했다고 하는데 기사, 실제로 촬영 현장에서 많은 참여를 하며 기둥 역할을 했다. 원작 세계관이 주로 18~19세기 제정 러시아를 모티브로 삼았기 때문에 아마존 오리지널 드라마인 '카니발 로우'처럼 근대 세계에 판타지가 섞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모신나강 소총이 보병 제식소총 중 하나로 등장하기도 했다. 총기 기술 수준 19세기 후반쯤을 참고한 것으로 보인다. 콜트 싱글 액션 아미 리볼버 권총과 레버액션 소총, 모신나강 소총이 쓰이고 있다.'섀도 앤 본'은 전쟁으로 황폐해진 세상에 고아로 자라난 병사 알리나가 빛의 힘을 갖게 된 이후 여정을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시즌1에서 자신의 힘을 빼앗으려는 케리건 장군으로부터 도망친 알리나와 그녀의 단짝 친구 말은 왕국을 지키고 어둠의 장막을 무너뜨리기 위해 다시 결의를 불태운다. 하지만 케리건 장군은 그림자 괴물 군단과 무시무시한 그리샤 전사들을 등에 업고 더 위험한 존재가 되어 나타난다. 그에 맞서기 위해 알리나는 말과 함께 막강한 새 아군을 결집시키고 힘을 키워줄 신비로운 두 생명체를 찾아 모험을 시작한다.'섀도 앤 본'은 리 바두고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매혹적인 캐릭터와 총과 마법이 공존하는 화려한 결투신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군사 마법사가 존재하는 세계임에도 최신 총기 기술이 나날이 그들의 입지를 위협하는 현실적인 묘사가 나온다. 안개 장막 안의 괴물들 역시 아주 대적할 수 없는 존재가 아니라 소총 명중탄으로 해치울 수 있는 등, 화기가 강력하게 묘사된다. 원작의 주인공이 동양계로 설정되어있지는 않으나 작가가 규한을 고대중국, 몽골에서 영감 받았음을 밝혀, 드라마화하면서 아예 캐스팅 공고를 동양계 배우로 냈고, 주인공이 동양풍인 이웃나라의 혈통이 섞인 것으로 설정되었다. 그리고 오디션에서 발탁된 제시 메이 리는 영국 브라이튼 출신의 홍콩 혼혈 배우. 극 중 연적인 말 역의 아치 르노와 키리건 역의 벤 반스는 전작인 영국 드라마 《골드 디거》에서 여주인공의 막내아들과 여주인공의 새 애인으로 신경전을 벌인 적이 있다. 배우들도 촬영장에서 또 한 여자를 사이에 두게 됐다는 농담을 했다고. 알리나 역의 제시 메이 리와 키리건 역의 벤 반스는 작품을 준비하면서 제작진으로부터 2011년에 개봉한 영화 제인 에어를 보라는 과제를 받았다고 한다.

마무리하면서 넷플릭스에서 다시 감상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