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인물(연예인)

김새론 생활고 누구 남자BJ 술 파티 충격폭로

by 은밀한동생 2023. 3.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연예인 이야기입니다. 작년 운전사고로 연예계 퇴출 같습니다. 어제 이어서 오늘도 기사에 뜨네요.

김새론 경력

2001년 잡지 '앙팡' 표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하였으며, 배우로서는 2009년 10월 영화 '여행자'로 데뷔하였다. 아역 배우로서는 이례적으로 해외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은 경험과 국내외 신인 여우상 및 다수의 상을 최연소 연령으로 수상하는 등 어린 나이임에도 범상치 않은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다. 관련 기사 2009년 1,000: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영화감독 이창동이 제작한 대한민국프랑스 합작 영화 '여행자'에 캐스팅되면서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걷는다.

당시 만 9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아역 배우답지 않은 섬세한 내면 연기로 극을 이끌며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 후 2010년 8월 628만 관객수를 모은 영화 '아저씨'의 흥행으로 김새론은 주목받으면서 단 두 편의 영화만으로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됐고 충무로의 기대주로 떠올랐다. 영화 '여행자'로 칸 영화제 공식부문에 초청을 받아 레드카펫도 밟게 되면서 칸에 진출한 최연소 대한민국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극찬을 받았다. 해외 유력 일간지인 스크린 인터내셔널과 버라이어티지에도 소개되었다. 또 한 번 영화 '도희야'로 다시 칸 영화제에 초청받으면서 김새론은 만 15살이 되기도 전에 칸의 레드 카펫을 두 번 밟는 커리어를 쌓게 되었다.

관련 기사 2015년 11월 21일부터 2017년 4월 15일까지 쇼! 음악중심의 MC로 발탁되면서 활동 영역을 넓혔다. 하지만 2022년 5월 18일 오전 음주운전 사고를 일으키면서 향후 연예계 활동에 차질이 생기게 되었다. 결국 김새론은 12월 기존에 소속되어 있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와 재계약을 하지 않고 계약만료로 마무리하게 되었다. 음주운전 사고 후 생활고를 주장한 김새론이 거짓 카페 아르바이트 논란을 빚고 있는 가운데 김새론이 사고 이후에도 남자 BJ와 술자리를 가졌다는 폭로가 나왔다. 14일 연예 기자 출신 이진호는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 "카페 알바 실체! 김새론 재산 얼마나 될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이진호는 음주운전 후 생활고를 겪고 있다며 아르바이트 사진을 올리는 등 행보 마자 논란인 김새론을 언급하며 "김새론은 다른 곳에서 알바를 일시적으로 할 수는 있다. 그러나 김새론이 이번에 사진을 올린 프랜차이즈 카페 담당자가 해당 점주에게 물어봤더니 알바를 안 한 것이 확실하다고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진호는 김새론이 진정한 반성을 하고 있는지 의문이 든다며 "술 파티로 논란이 됐던 생일파티 이전에도 음주 사고를 낸 5월, 유명 남자 BJ의 집에서 술자리를 가졌다"라고 주장했다.

이진호는 "음주운전을 하고 술을 마실 수는 있지만, 연예인으로서 복귀 준비를 한다면 진정성 있는 자숙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전체적으로 김새론 씨가 진정성 있게 자숙을 했느냐에 대해서는 의문부호가 붙는다"라고 덧붙였다. 김새론의 생활고 논란에 대해서는 "배우는 아무래도 작품과 광고를 통해 돈을 버는데 물의를 빚어 위약금을 내야 하고 수입이 끊긴다. 그동안 몇천만 원씩, 몇억씩 수익이 들어오다 끊기는 것이니 모아둔 돈이 없다면 생활고에 시달릴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라고 인정하며 "김새론의 20억 대 집은 월세로 알고 있고 외제차 역시 모두 리스인 것으로 알고 있다. 매달 돈이 더 들어가면 들어갔지 팔아서 갚을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라고 인정했다. 그러나 10대 로펌의 변호인단을 꾸린 것에 대해서는 "10대 로펌의 경우 수임료가 통상적으로는 형사 1000만 원, 검찰 1000만 원, 1심 1000만 원 정도가 든다고 한다"라며 "1심을 진행 중인 김새론은 최소 3000만 원은 쓰지 않았을까 하는 논란이 나오고 있다"라며 "담당 변호사가 김새론의 수임료는 낮다고 밝혔지만, 일반적인 수임료에 비해 낮다는 의미지 절대적으로 낮다는 의미가 아니다.

이진호 비제이 영상

게다가 연예인 건의 경우에는 이미지 관리까지 해줘야 하기 때문에 조금 더 비싼 게 일반적이다. 그래서 5000만 원까지 썼을 것 이야기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진호는 "아역배우 시절 김새론의 어머니는 열성적이었지만 성인이 된 후 독립을 했다. 따로 살게 되며 고삐가 풀렸다. 김새론의 지인은 '김새론의 경우 스트레스를 술로 푸는 스타일'이라고 했다"라며 "술로 인해 사고가 벌어졌는데도 술을 못 끊고 있다는 게 안타까운 지점"이라고 덧붙였다. 아무튼 연예계 난리네요. 하루도 안 조용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