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클릭]최신매개봉영화 다시보기

샤잠! 신들의 분노 세상의혼돈 다시보기 어벤져스!

by 은밀한동생 2023. 3. 14.
728x90
반응형

 
샤잠! 신들의 분노
분노한 신들, 혼돈의 세상 진정한 슈퍼히어로가 깨어난다 신들의 힘을 갖게 된 빌리(애셔 앤젤)와 친구들은  각자의 방법으로 슈퍼히어로의 삶을 즐기게 된다.  그러던 그들 앞에 잃어버린 힘을 되찾고자 그리스 여신 헤스페라(헬렌 미렌)와 칼립소(루시 리우)가 나타나게 되고, 세상은 혼돈에 빠지게 되는데…
평점
6.7 (2023.03.15 개봉)
감독
데이비드 F. 샌드버그
출연
재커리 리바이, 애셔 앤젤, 아담 브로디, 잭 딜런 그레이저, 그레이스 펄튼, 로스 버틀러, 이안 첸, 메건 굿, 페이스 허만, D.J. 코트로나, 조반 아만드, 헬렌 미렌, 루시 리우, 레이첼 지글러, 디몬 하운수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는 샤잠! 신들의 분노입니다. 2023년 3월 15일 방영 중 4년만 2번째 영화입니다. 애들 보기에 좋은 히어로 영화죠 12세부터 관람가능하고 액션, 모험입니다. 미국 제작이고요 2시간 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제작사는 워너 브라더스에서 제작 이영화 히어지 특징 주변같이 히어로 하는데 은밀한 한 거보다 아예 공개로 히어로네요.  이번 샤잠! 신들의 분노는 과연 어떤 이야기할까요. 극장 가서 예매율 높을 예정이고 표구해서 감상하시고 다시 보기로 감상하시면 됩니다.

내 마음대로 리뷰+줄거리+후기+결말+최종+예고편=최종

'샤잠! 신들의 분노'부터 '플래시',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까지 2023년 극장가는 각성한 DCEU(DC Extended Universe) 액션블록버스터들이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올봄 극장가 출격을 알린 슈퍼액션블록버스터 '샤잠! 신들의 분노'부터 빛보다 빠른 슈퍼히어로 '플래시', 심해의 수호자인 슈퍼히어로 아쿠아맨의 속편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이 주역들이다. DC코믹스 작품 중 가장 먼저 극장가 출격을 알린 작품은 15일 개봉하는 영화 '샤잠! 신들의 분노'이다.

'샤잠! 신들의 분노'는 문제아로 취급받던 신의 능력을 가진 슈퍼히어로들이 빼앗긴 힘을 되찾으려는 신들과 세상의 운명을 건 위험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블록버스터다. 이번 작품은 분노한 신들과의 대결로 전편보다 더 커진 액션과 스케일을 예고했을 뿐만 아니라, 슈퍼히어로로 부르기 애매한 포지션이었던 빌리(애셔 에인절)와 친구들이'샤잠! 신들의 분노'는 문제아로 취급받던 신의 능력을 가진 슈퍼히어로들이 빼앗긴 힘을 되찾으려는 신들과 세상의 운명을 건 위험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블록버스터.

분노한 신들과의 대결을 통해 전편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스케일을 예고한 것뿐만 아니라 마침내 슈퍼히어로 힘의 진실도 확인해 볼 수 있어 확장된 샤잠 유니버스도 예고하고 있다. '애나벨: 인형의 주인'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았던 데이비드 F. 샌드버그 감독이 전편에 이어 이번 작품도 연출을 맡았으며, 샤잠 역의 제카레 리바이부터 빌리 뱃슨 역의 애셔 에인절, 프레디 프리먼 역의 잭 딜런 그레이저 등이 출연해 진정한 슈퍼히어로의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할리우드 명배우 헬렌 미렌과 루시 리우가 새로운 빌런으로 등장을 예고했으며, 라이징 스타 레이철 지글러는 힘을 감춘 전학생 앤시아 역으로 합류한다. 이번 대결을 통해 힘의 진실에 다가가 진정한 슈퍼히어로로 깨어나는 과정을 담았다. 일찍이 글로벌 투어 행사를 통해 영화를 접한 기자들은 지금까지 본 영화 중 가장 재미있다, 전편보다 나은 속편, 매우 견고하고 매우 재미있고, 매우 스마트하면서도 감성과 히어로의 완벽한 만남등 각자 SNS를 통해 폭발적인 호평을 남기고 있어 전 세계적 기대작으로 급부상 중으로, 과연 DCEU 흥행의 판도를 바꿀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 출격 준비를 마친 작품은 영화 '플래시'다. 영화 '플래시'는 빛보다 빠르게 달릴 수 있는 플래시(에즈라 밀러)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DCEU의 14번째 영화이자, 슈퍼히어로 플래시의 첫 솔로 무비인 이번 작품은 언제든지 초고속으로 이동할 수 있는 빠른 스피드와 재생 능력, 시간역행 등 플래시의 능력을 담아냈다. 최근 DC 스튜디오 대표인 제임스 건은 향후 계획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DCEU 전체를 리셋할 작품이라 언급한 바,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플래시'는 2023년 6월 개봉 예정이다. 마지막 DCEU의 액션블록버스터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이다. 이번 작품은 땅의 아들이자 바다의 왕, 심해의 수호자인 슈퍼히어로 아쿠아맨의 탄생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아쿠아맨'의 후속 편으로 제임스 건이 DC 스튜디오 대표로 변경된 후 새롭게 개편한 DCEU의 두 번째 영화다. 새롭게 리부트 된 작품인 만큼 향후 DC 세계관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전 세계 영화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예고편 잠시 보고결정하세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2023년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이런 게 샤잠의 신들의 분노입니다. 5년 만에 속편이라 전작 한번 다운 다시 보기 해서 극장도 보시길 적극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