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클릭]최신미국드라마 다시보기

처키 시즌2 웨이브 무서운 인형이 왔다 다시 보기

by 은밀한동생 2023. 3.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미국드라마입니다. 웨이브 방영 중 이번 처키는 시즌2 1년만 돌아왔습니다.

기대가 높은 인형공포 드라마 드디어 보게 됐었습니다

처키 2 줄거리 내 마음대로 리뷰 시즌3 확정 정신 나가게 보자

로튼 토마토 100% 팝콘지수 94% 가장 킹 받는 도라이 처키의 등장 입만 열면 열었다 하면 가스라이팅, 눈에 서린 은은한 광기, 추격에 진심인 집요함까지 본 적 없는 킹 받는 정신 나간 인형 처키와 처키 폭주를 막으려는 어린이들의 이야기들 그린 킹 받는 호러 드라마입니다. 영화에서 처키 존재 알아도 죽이는 게 빈번했는데 드라마 인간 조합 하면 본능 나쁜 것 보여주네요 내용 무엇이지 다시 보기 정답이겠죠 내용 알고 보면 재미없었어요.

당장 무료 보기 다운이나 웨이브 가서 보시길 적극추천합니다. 그런데 포스트 보니까 처키 왕자리 무슨 뜻일까요 궁금해서 도저히 눈길 안 가네요. 1년만 공포인형 기대. 교외 마당 세일에 빈티지 처키 인형이 등장한 후, 일련의 끔찍한 살인 사건들이 마을의 위선과 비밀을 폭로하기 시작한다. 평화로웠던 마을은 혼란에 빠지게 되는데. 한편, 과거 처키의 적과 동맹이 도착하며 처키에게 살인사건의 진상과 사탄의 인형의 전례 없는 근원을 폭로하겠다고 위협한다. 2019년 리부트작이 나오기 이전 가장 최근작인 컬트 오브 처키의 대략 2주 뒤 시점에서 시작한다. 오리지널 사탄의 인형 시리즈의 설정들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전작들의 등장인물들이 그대로 출연한다. 2021년 10월 12일에 미국 Syfy 채널에서 첫 방영했으며 한국에선 wavve를 통해 12월에 시청 가능하다.

시즌2 역시도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됐다. 역대급 돌아이 사이코패스 처키가 더 죽이게 재미있는 시즌2로 돌아온다. '처키 2;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Wavve)의 유튜브가 먼저 알아본 2022 해외 드라마 명작 #튜브 타고 웨이브프로모션의 대미를 장식할 호러 위크의 명작으로 선정됐다. 웨이브가 세계적인 제작사 유니버설의 오리지널 시리즈 처키 2를 오늘(6일) 독점 공개한다. 처키시리즈는 호러 장르에 길이 남을 사이코패스 캐릭터 처키를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지난 2021년, 처키시리즈가 처음 공개됐을 당시 대중성에 작품성까지 다 잡으며 완벽한 호러테이닝(호러+엔터테이닝); 콘텐츠의 탄생을 알렸다. 국내에서도 각종 커뮤니티에서 처키 좌, 재평가가 시급하다 망했다고 생각했던 프랜차이즈를 제대로 살려냈다 드라마가 후속 영화랑 리메이크보다 잘 뽑았다는 입소문이 돌았다. 특히 이 레전드 캐릭터가 뉴트로 감성의 하이틴 시리즈로 재탄생하면서 MZ 세대까지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사실은 주목해야 할 포인트다. 그 배경에는 논리 없이 떠들고, 사정없이 죽이려 처키, 입만 열면 가스라이팅에, 눈에 서린 은은한 광기, 추격에 진심인 집요함까지 지닌 인형 처키가 있다. 분명 죽이고 싶도록 열받게 하는데, 죽이게 재미있어 빠져든다는 거다. 이에 기묘한 이야기를 잇는 기묘한 호러물로 각광을 받았다. 처키 2는 여기에서 더욱더 진화했다는 평가다.

지난해 10월, 미국 현지에서 공개된 이후 처키로 만든 모든 시리즈 중 가장 완벽하다는 최고의 찬사를 받으며, 그 어렵다는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유지했다. 처키 2에서도 친구들의 괴롭힘과 아버지의 비뚤어진 훈육을 견디며 인형을 분해해 작품으로 만들길 좋아하는 처키 못지않은 돌아이 10대 제이크가 동네를 카오스로 몰아넣는 처키의 폭주를 막을 수 있을지가 주목해야 할 관전 포인트다. 웨이브 측은 MZ 세대도 열광하는 하이틴 뉴트로 호러테이닝 드라마 처키의 시즌2를 독점 공개한다고 밝히며, 레전드로 기억되는 전시리즈를 오마주한 이 작품이다. 모두가 그 특별한 감성과 재미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웨이브는 그동안 유튜브에서 뜨거운 입소문이 났던 해외드라마 중 명작들을 엄선해 소개하는 #튜브 타고 웨이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로맨스 위크의 친구들과의 대화를 비롯해, 누아르 위크의 갱스 오브 런던 2, SF 위크의 라자루스 프로젝트;, 호러 위크의 처키 2등 다양한 장르의 수작들이 독점 공개된다. 예고편 보기

매주 장르별 대표 해외 드라마를 매주 한 작품씩 감상하실 수 있도록 약 1만 장의 3일 웨이브이용권이 증정되며, 콘텐츠 퀄리티를 향상하기 위해 믿고 보는 국내 최고의 실력자, 황석희 번역가가 갱스 오브 런던 2 라자루스 프로젝트의 번역을 맡았다. 재미있는 미국드라마 처키 시즌2 웨이브 방영 중 다운로드하거나 무료드라마 감상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