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인물(연예인)

남태현 음주운전 면허증취소 CCTV사과 해명 입장문 기자회견

by 은밀한동생 2023. 3. 10.
728x90
반응형

가수 남태현 측이 음주운전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남태현의 소속사 노네임 뮤직은 10일 보도자료를 내고 잘못으로 인해 심려를 끼쳐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다만 노네임 뮤직 측은 당시 상황에 대해 잘못 알려진 부분은 바로잡았다. 남태현은 8일 오전 3시 30분께 서울 강남에서 지인들과 모임을 마친 뒤 음주상태로 차량의 문을 열다 지나가던 택시와 부딪혀 택시의 사이드미러를 손상시켰다.

이후 자신의 차량을 다시 운전해 조금 이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노네임 뮤직 관계자는 남태현은 지인들과 모임을 마친 뒤 대리기사의 출차를 기다리던 지인들의 차량을 가로막고 있는 자신의 차량을 5m쯤 이동해 다시 주차해 자신이 호출한 자차 대리기사를 기다리려 했다. 이 과정에서 택시의 사이드미러와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며 남태현은 직후 택시의 피해를 살피고 피해 입은 부분에 대해 충분한 보상을 약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남태현은 택시와 충돌 후 수십 미터를 운전하진 않았다. 앞쪽으로 5m가량 이동해 다시 주차를 했다고 짚은 뒤 음주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순간적으로 경솔한 판단을 한 점에 대해선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고개를 숙였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남태현은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다. 이후 경찰 조사에 성실하게 임해 잘못에 대한 처벌을 달게 받겠다고 다짐했다. 다음은 음주운전 논란에 대한 남태현의 소속사 입장 전문이다. 입 장 문안녕하세요, 남태현의 소속사 노네임 뮤직입니다. 먼저 사실관계 확인을 위해 공식 입장 표명이 늦어진 점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소속 아티스트 남태현의 잘못으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남태현은 2023. 3. 8. 새벽 3시 30분경 강남에서 지인들과 모임을 마친 후, 먼저 대리기사님의 출차를 기다리던 지인들의 차량을 가로막고 있는 자신의 차량을 약 5m쯤 이동하여 다시 주차한 뒤, 호출한 자차 대리기사님을 기다리려고 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남태현이 주차된 차량의 문을 열던 중, 남태현의 차량과 지나가던 택시의 사이드미러가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남태현은 충돌 직후 택시 기사님의 피해를 살피고 피해를 입으신 부분에 관하여 충분한 보상을 약속드렸습니다. 다만 일부 언론에서 보도한 것과는 달리, 남태현은 택시와 충돌 후 수십 미터를 운전한 것이 아닌 앞쪽으로 약 5m를 이동하여 다시 주차하였습니다. 음주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순간적으로 경솔한 판단을 한 점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남태현은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으며, 이후 경찰 조사에 성실하게 임하여 잘못에 대한 처벌을 달게 받겠습니다. 모든 분들께 깊이 사죄드립니다. 당사 또한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통감합니다. 당사는 본 사건의 해결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향후 소속 아티스트 관리에 신중을 기하여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이런 게 사건사고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