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클릭]한국해외드라마 다시보기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2파트 리뷰 몇 부작 다시보기 영광

by 은밀한동생 2023. 3. 8.
728x90
반응형

더 글로리 소개+줄거리

이번 소개하는 드라마 넷플릭스 방영 중인 더 글로리 시즌2입니다. 2023년 3월 10일 방영 시작합니다. 요즘 한국 이슈로 학교폭력 얼룩진 여자 이야기 소재로 제작하였습니다 이번 시즌2는 송혜교 주연 맡아서 합니다.'더 글로리' 파트 2가 강렬한 분위기를 안겼는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는 극본 김은숙, 연출 안길호 가 메인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2023년 3월 10일부터 시작여정 합니다 전작 이어서 흥행성공 할까요. 더글로리 시즌 <파트 2> 줄거리 소개는 유년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 빠지는 이들의 이야기를 합니다 90년 도 학교생활 거의 대부분 왕따 놀리감 심한 세상인데 현재는 왕따 놀림감 많이 사라졌음 이 드라마 옛날 당한 시대 넘어서 현재 복수극인데 새롭게 보는 느낌이네요.

등장인물

내 다음대로 리뷰+후기+결말 전부 상상글

넷플릭스 더글로리 뜻 은 뭐가 한 번에 이런 작품이겠구나! 하는 느낌 사람 궁금한 제목이다."THE GLORY' 해석하면 영광 번역됩니다 김은숙 작가의 인터뷰에서는 저글로리 표현 작가는 학교 폭력피해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현실적인 보상이 아닌 가해자들의 진심 어린 사과와 자신의 잃어버린 영광, 복수, 나팔꽃으로 다양한 제목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되찾는 것이라는 제목에 남았다고 밝혔습니다. 김은숙 작가의 이 작품 아주 핫 이야기 송혜교 7년 태양의 후예 다음작 만나고 처음부터 아주 화제이슈 이전작보다 훨씬 대작을 제작하였습니다 파트 1 흥행성공으로 파트 2로 제작확정 지금 방영예정으로 나오네요 제작 방송 유명한 넷플릭스로 송출 인기작 태양의 후예 이후로 이번 더글로리는 훨씬 진화한 드라마입니다.

이번 드라마는 지난해 나온 수리남 이후로 흥행하고 김은숙 특유의 과잉된 감정이나 대가 높았는데 이번에 전에 비해서 다 배제하는 거라 따분함 사라져서 시원합니다 로맨스에서 스릴러 있으니 지루하게 로맨스 보 신랄하게 진행기대가 되네요. 학교 시절에 안 당하는 사람 모르지만 당하는 사람은 평생 갑니다. 블로그 주인 저도 당해서 잃을 수 없는 아픔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한 여자가 학교 시절에 이 정도 당했는데 평생 치유 할 수 없는 아픔을 느끼네요 혹시 김은숙 작가도 피해자 아니가 너무 진짜 같은 드라마 속이네요 피해자분 보지 마시길 바랍니다 옛날이나 지금 이때 보고 아픔 서리네요. 3월 파트 2 시즌2 막연진 전재준, 최혜성을 같은 편으로 만들어서 문동은 측근으로 전편 보다 피의자 처참하게 복수 이어지는 2파트 더욱 기대합니다.

8부작 이 끝나면 복수가 끝 이어서 다른 작품 아니면 완전 끝 그리고 조력자 강현남 배신으로 포스가 없네요 손명우 죽은 것처럼 나왔지만 시제 미발견 나중에 중요한 역할 등장 기대가 되네요. 이전처럼 박연진과 남편 하도영이 수수께끼로 의심하는데 파트 2 시즌에서는 판도라 상자 열리까요 기대합니다. 강현남 가정폭력피해자로 문동은 동병상련으로 같이 휘말리고 강현남 짝사랑 변하는 게 아닐 상상 속으로 문동은 최우선 복수 깊게 갑니다 또한 같은 편 되어서 애정 사랑 혼자서 상상 품은 남케릭 같습니다. 어리숙하게 연기와 재능 문동은 동심 같이 일어나는 남자 진짜 남자와 질투 삼각관계도 나올까 저의 엉뚱한 상상입니다.

제발 아직도 글자가 부족합니다 몇 개 을 더 올리게요 개연성과 현실성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가능한 일입니다. 오늘 산책 나가다가 벼락 맞아 죽을 수 있는 게 인생사 그래도 재미있고 신비롭다. 안마디로 예측이 전혀 안되다는 말입니다. 아마도 문동은은 결국 주여정 계획에 알아차리게 될 듯하며 서로 삼각에서 사각 엮여서 풀리지 않은 답이 되어버리는 영광이냐 나팔꽃이나 인간관계 복잡하구나 계속 서로 엮여서 진정한 두 사람 남을 때 이루어질 듯합니다. 파트 2에서 과거가 나오는데 한창시절에 문동은 학생 나올 때 망나니 등장합니다 문동은 괴롭히고 폭행 일삼은 인물 이도현과 주여정 두 사람은 상위층 자녀로 문동은 시도 때 없이 괴롭히고 결국 두 사람 복수 타오르는 잘못하고 문동은 이때 거절할 수 없는 복수 타르고 성인 된 문동은 처절한 복수극 더 글로리입니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2파트입니다 예고편 보시고 다시 보기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