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클릭]최신매개봉영화 다시보기

[무료영화]똑똑똑 리뷰 후기 자유 의지 선택 구원 북미1위

by 은밀한동생 2023. 3.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영화 똑똑똑 입니다 2023년 3월 8일 개봉이고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 미국 제작.

상영시간 100분 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15세 이상만 관람 가능입니다.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1. 소개 줄거리

휴가를 떠난 한 가족들은 시골 별장에서 무단침입한 낯선 무리 방문들과 대치하는데 레너드'데이브 바티스타'와 낯선 무리방문자들이 이 세상 종말을 막는다면 강제로 집에 들어가는데 무리방문자들 가족에게 설명한다 당신 가족들 한 명이 희생돼야 된다고 전인류 희생 막는데 아무것도 없는 가족 불합리적인 생각 하는데 점점 이상하게 다가오는 일생 겨서 잔혹한 선택 오고 가족들의 희생 없으면 전인류 멸망하고 인류 살려면 가족 희생 해야 된다 선택 정말 가족을 살리냐 전인류 살리냐 어느 누구도 찬성 안 할듯한 영화 똑똑똑입니다.

2. 시놉시스, 출연진 감독

단 5개 줄거리, 감독과 출연진 사진과 경력입니다.

3. 영화기타

영화의 원제목'Knock at the Cabin'인데 한국에서는 '똑똑똑'변경하였습니다. 샤말란에 의하면 이 영화의 각본이 자신이 가장 빠르게 쓴 각본 중 하나라고 한다. 샤말란은 <블레이드 러너 2049>에서 데이브 바티스타의 연기에 반해서 그를 주연으로 추진해고 루퍼트 그린트는 샤말란 <서번트>에서 연기한 적 있고, 니키아무 카버드는 <올드>에서 연기한 적 있었다. 원래 샤먼란은 의 필모그래피 중 유일하게 원작이 존재하는 영화 <올드>였지만, 두 번째 되어버리고 <해프닝> 이후 R등급 받은 영화다.

4. 내 마음대로 리뷰

이영화 기대 중 하나는 특별한 성절도 미스터리 아닌 매 순간 색다른 충격을 주는 감독 중 하나입니다. <식스센스> 시작으로 여러 작품 중에 다양한 미스터리, 공포로 유명한 감독입니다. 똑똑똑 전작 다르게 소재하고 있습니다 가족이 죽어야 전체 사다는 설정으로 이 세상 어느 혈육도 선택 못하는데 여기서 나오네요 자기 가족이라면 선택할 수 있을까 원작에게도 물어보고 싶네요.

원작 나와하는 말인데 2019년 영화 '세상 끝의 오두막'의 소설 쓴 작가 쓴 게 똑똑똑 이랍니다 소설가 특이한 소재로 유명합니다 그런데 원작에 많이 변경한 하고라고 하네요 그래도 밑바탕으로 소설을 영화극본 빨리 하고라고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자랑합니다. 방문자 수장 레너드는 레슬링 겸 격투가 알려있고 여러 영화 출연해서 이름 유명합니다. 이번영화에서 대본에서 이것 기회라면서 출연을 수락합니다. 두 번째 배우는 루퍼트 그린트로 해리포터 시리즈 배우로 나옵니다. 이배우도 방문자 역할 합니다 레드먼드 역 묘한 표정으로 사연 깊고 과격한 표정으로 위협인물 충돌 어린이 아닌 것 확실합니다.

나머지 배우중 한 면 닉키 아무 카버드와 아비퀸 나오고 영화 속에서"내 아들도 죽어요. 그 애 이름은 찰리예요 엄마로서 빌게요. 당신들 만이 멈출 수 있어요"라고 전하는 사브리나(아비 퀸)와 선택하지 않고 떠나려는 가족들에게 가지 말라며 무력을 가하는 아드리안(닉키아무카-버드) 두 사람 모두 자신의 위치 결정 어려울까 정말 극 몰입감이 있네요. 북미평은 원작소설에서 상당히 많은 변경 해 감독이 각본에 호평과 연기극찬 많고 감독 영화 중에 수작 반열 있다고 합니다 극장감상하시면 몰입감에 좋다. 2023년 영화 많이 나온 거중 영화 똑똑똑 북미박스 1위 달성해서 작년 아바타 2:물의 길을 넘겨받을 정도로 호평 많다고 합니다. 여러 방면으로 해석할 수 있는 스토리 감독은 자신의 결말까지 확실히 보였 주고, 그만큼 관객의 호기심 자극을 보여주고 감독의 장르 살려주는 영화 미스터리 공포 재미 살려준다 너무 많은 호평과찬사 쏟아져서 3월 8일 개봉하는 것 감상해야겠다.

마무리 영화 똑똑똑 무료로 다시 보기하고 다운을 받아다겠다는 영화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정말 미스터리 공포 똑똑똑 끝나지 않는 글 이어서 인간을 불신 증오  에릭부부 믿지 못하는 세상에서 그들만 아니다 나도다 글 이 안 끝난다 여기서 끝나면 평생 죄책감에 남는다 블로그 더 써야 한다 이 글 끝날 때까지 써야 된다 우리 방문자들 위해서 더 써야 한다 자신 욕망에 해방하고 싶네요. 아래 예고편 보세요.

마무리 완료 방문자 전부 감사합니다 오늘 즐거운 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