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클릭]한국해외드라마 다시보기

일타스캔들 한국드라마 시청률 넷플릭스tvN

by 은밀한동생 2023. 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하는 한국드라마 일타 스캔들입니다

주말방송 토일 방영 중 TVN에서 방영 넷플릭스 함께 케이블 재방송으로 합니다

시청률 13% 대로 인기 최고조입니다 한국드라마 스캔들 넷플릭스 TVN 감상하세요

일타 스캔들이란?

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 녹은로 학원가. 그 별세계에서 별이 된 일등 스타 강사 왁스 별세계에 뒤늦게 입문한 국가대표 반찬가게 여사장의 아찔하고, 적나라한데, 따뜻하고, 달콤 쌉싸름한 스캔들. 무한경쟁 입시지옥의 현실을 배경으로 한, 그러나 결국 사랑 이야기 그리고 결국 사. 람. 이. 야. 기. 가족을 위해 국가대표를 내려놓은 불운의 운동선수.

그대로 갖다 써도 신파영화 댓 편 나오는 이 여자는 강남 8 학군 아이들이 학원 때문에 편의점 삼각김밥을 먹는 게 그렇게 마음이 아프다. 누가 누굴 짠해하는 거야 싶은데, 이 여자는 그런 여자다. 사랑의 그릇이 크다. 연봉 탑 일타강사, 융자 없이 소유한강남 건물이 몇 채, bts 안 부러운 인기, 인생 설정 자체가 인터넷 소설 남주 재질인이 남자는 밥을 못 먹는다.

인간의 소화 기능을 고려하지 않은 빡빡한 스케줄, 강의실에서 아드레날린을 분출한 뒤집에 혼자 왔을 때 찾아오는 공허함, 언제 정상의 자리를 뺏길지 모른다는 압박감과 불안감. 배부른 소리 아니냐 하겠지만, 이 남자는 정말 배가 고프다

밥도 못 먹고 잠도 못 자며 치열하게자리를 지키는 우리의 일타강사 남주도조롱해 마지않던 사교육 뒷바라지에 뛰어든 우리의 반찬가게 사장 여주도가 입시 지옥의 압박 속에서도 우정을 나누고 사랑을 싹 틔우는 우리의 아이들 도았지 보면 인생사의, 대한민국 입시 잔혹사의, 웃픈 단면이 아니던가

등장인물 소개

남행선 / 전도연
국가대표 반찬가게 사장

핸드볼 국가대표 출신 외강내강 공부는다음생에 #풍자와해학 좋아함나름 유머감각 탑재했다고생각캔디가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 않은 건, 참고 또 참은 게 아닐 거다. 울 시간이 없어서지. 어린 해이와 몸이 불편한 남동생을 돌보느라 국가대표로까지 활약했던 핸드볼 선수 커리어를 포기해야 했을 때, 고비마다 주저앉아 울 여유가 없었다. 정신 바짝 차리고 다음을 생각해야 했다.
남해이 / 노윤서
우림고 2-1반 반장

시크한 말투에 묻어나는 따뜻한 마음씨, 짓궂은 장난 뒤에 숨은 어른스러움이 매력적인, 요즘 참 보기 드문 요즘 것.왕 모시듯 가정의 중심이 되는 K수험생들과는 영 딴판으로, 얄짤없이 가게 일을 돕고,아픈삼촌까지 배려해야 하는 생활을 투덜거리곤 하지만, 딴 것도아니고 공부하겠단 건데, 힘들게 돈 버는 행선에게 염치가 없다며, 일타강사 강의 듣게 해달란 말도 못 꺼내는 속 깊은 딸.
남재우 / 오의식
국가대표 반찬가게 캐셔

선천성 심장질환을 갖고 있으며, 어릴 때 받은 수술로 경미한 아스퍼거 증후군을 앓게 됐다. 사회적 상호작용과 의사소통 기술이 제한적이어서 크고 작은 어려움을 겪긴 하지만, 진짜 무서운 건 고열이다. 합병증으로 목숨이 위태로워질 수 있기 때문. 열이 날 때마다 가족들을 긴장시킨다.
김영주 / 이봉련
국가대표 반찬가게 공동대표

행선의 절친이자 동업자. 핸드볼 동료 선수였다. 남자를 미치게 좋아한다. 동호회를 끊임없이 가입하고 썸남도 끊임없이 생기지만, 너무 좋아하는 티를 내 매번 먼저 팽-당한다. 병약미 있는 남자가 이상형. 그녀 스타일인 동희에게 마음을 뺏겨 불나방처럼 달려든다.
최치열 / 정경호
수학 일타강사

40만 명에 육박하는 학원 강사 중, 1등 스타가 되기 위해선, 1등 실력과 1등 노력, 더해 1등 캐릭터가 필요한 법.악으로 깡으로 연구한 끝에, 롱다리를 쭉! 뻗는 발차기를 시그니처로 하는 지금의최치열강을 탄생시켰고, 치열의 현강, 인강, 출판 등을 합친 국내생산 유발효과와 그 부가가치 유발효과를 합치면 연 평균 1조원의 경제적 가치를 창출한다고,1조원의 남자란다.
 


― 선재네 ―

장서진 (선재모, 변호사)
장영남

이선재 (고2, 우림고 2-1반)
이채민

이희재 (선재 형)
김태정

― 수아네 ―

조수희 (수아 모)
김선영
방수아 (고2, 우림고 2-1반)
강나언

― 단지네 ―


이미옥 (단지 모)
황보라
장단지 (고2, 우림고 2-1반)
유다인
강준상 / 허정도
더 프라이드학원 원장

개인 과외로 시작해 녹은로 탑쓰리로 꼽히는 학원을 일궈낸 입지전적 인물. 인심 좋고 유쾌한 아저씨로 보이나, 이 정도 사업체를 일군 사람답게 사리에 밝고, 강약약강 그 자체인 사람이다. 더 프라이드 학원의 프라이드인 치열을 제 자신보다 소중히 다룬다. 그런 치열을 호시탐탐 노리는 녹은로 타학원 원장들이 가장 큰 골칫거리다.
진이상 / 지일주
더 프라이드학원 수학 강사

일타강사 최치열의 그림자에 가려진 삼타강사. 실력으로도 인기로도 치열을 이길 수 있는 게 없지만 인정하질 못한다. 잃어버린 수강생도 인기도 되찾고 말겠다는 심산으로 강의 준비보다 치열의 뒤를 캐는 데에 더 열중한다.

일타스캔들 인물관계도

내 마음대로 리뷰 줄거리

안녕하세요 환혼 빛과 그림자 후속작으로 일타스캔들입니다 많은 관심 속에서 시청률과 등장인물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타 스캔들 최치열과 반찬가게하는 남해승선 러브 코미디 1회 4% 시간 지나 12일 16~18% 시청률 기록하였습니다 전 채널 중 동시간 드라마 중 1위 기록하였습니다 등장인물 속 남행선 아픈 가족 때문에 핸드볼국가대표 내려놓고 먹여 살리는 반찬가게 사장으로 한다 일타스캔들에서는 남행선 중심이다 드라마 감상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