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클릭]최신매개봉영화 다시보기

무료영화 존윅4 리뷰/다시 보기/다운로드/후기/결말<키아누 리브스>

by 은밀한동생 2023. 2.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공개할 영화 존윅 4입니다. 키아누 리브스 액션 무료영화로 추후 다시 보기 다운로드 시청하시면 됩니다. 현재 2023년 4월 한국극장 개봉할 예정이고 극장 가서 보셔야죠. 화려한 액션 춤추는듯한 액션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1. 기본정보





존윅 4 2023년 4월 개봉 감독은 스타헬키스 개봉 전이라 지수 아직 집계 안되고 있습니다.

2. 존윅 4 출연하는 배우소개

출연 키아누 리브스 동양중국배우 견자단 특별출연입니다. 빌스카스가드 출연합니다.

중년 배우는 로렌스 피시번, 이안맥쉐인, 사나다히로유키, 랜스 레딕[사망] 출연합니다.

영화 '존 윅' 시리즈 등에 출연한 미국 배우 랜스 레딕[사망]이 '존 윅 4' 개봉을 앞두고 3월 17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자택에서 돌연 숨졌다. 사인은 향년 60세. 사진은 2019년 5월 레딕이 뉴욕에서 열린 영화 '존 윅 3: 파라벨룸' 시사회에 참석한 모습입니다.

3. 줄거리

이것으로 끝날수 없는 의회를 절대로 멈춤 수 없을 거야 지구 끝까지 모양 당신은 이것은 알 거야 그 누구도 벗어날 수 없어 심지어 상대편도 하지만, 모든 사람 끌고 갈 수 없어 죽일 수도 없는 끝없는 도전받을 거야 존 준비가 됐어서 예스 하면 전쟁준비한다. 그리고 이 세계에서 험난한 도전에 예고을 한다. 존 과연 어떻게 될까요. 개봉 2023년 4월 기대가 됩니다.

4. 개봉 전정보 리뷰+후기+결말+예고편=최종

채드 스타 헬키 스는 2022년 5월 자 인터뷰에서 존윅 4 편은 이전 새 작품들을 계승하는 좋은 작품이다 존윅 과거사 대해서는 더 잘 알고 있는 새로운 캐릭터 등장 할 것이다. 존윅만 희망이다. 견자단 배우역 케인으로 오랜 친구 등장할 것이다 채드 스타헬스키는 이어서 팬들에게 행복한 결말 선사할 것이고 예고 존윅 4 끝이 아니아 존윅 5 준비할 것이다. 다만 존윅 4에 마무리하고 존윅 5부터 다르게 나올 듯하다. 예고편에서 전작 마찬가지로 일본 관련 무술액션 등장 많으면 단체로 활, 총 나올 거라고 개사 적 무는 장면까지 나온다 말한다. 할리베이가 이번작품 소피아 복귀 없다고 한다.

반응형

레전드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 4'(감독 체드 스타헬스키)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존 윅' 시리즈의 스핀오프 영화 '발레리나'와 드라마 '콘티넨탈'이 제작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존 윅 4'는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반격을 준비하는 존 윅이 최고 회의를 무너뜨리기 위해 거대한 전쟁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시리즈 사상 최고의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5%(3월 23일 기준)를 기록 중이다. 24일 '존 윅 4'의 국내 배급사 ㈜레드아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4년 만에 돌아온 '존 윅 4'에 이어 '발레리나'와 드라마 '더 콘티넨탈'이 제작에 돌입,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존 윅 유니버스는 '존 윅'을 시작으로 매력적인 암살자 세계관을 보여주며 시리즈마다 제작비 대비 4배 이상의 수익을 거두는 대형 프랜차이즈로 확고히 자리 잡았다. 영화 팬들은 암살자들의 안전지대 '콘티넨탈 호텔', 12개의 범죄 조직의 수장들로 결성된 '최고 회의'의 존재, 그들 사이 규율과 파문을 보여주는 특유의 세계관에 열광했다. 존 윅의 스핀오프 영화 '발레리나'는 '존 윅 3: 파라벨룸'에서 등장한 암살자를 양성하는 러시아 발레단에 속한 발레리나가 가족의 복수에 나서는 이야기를 다룬다.

'나이브스 아웃' '블론드' '007: 노타임 투 다이'에서 액션뿐 아니라 카리스마와 연기력까지 입증한 아나 데 아르마스가 주인공으로 나섰다. 키아누 리브스는 이 영화 내에서 존 윅 역할을, 이안 맥쉐인은 윈스턴 역할로 출연할 예정이라 화제다. 이들이 카메오로 출연할지 혹은 더 중요한 역할로 등장할지 전 세계 언론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이어서 프리퀄 드라마 '더 콘티넨탈'은 '존 윅' 시리즈에서 암살자들의 안식처로 나오는 '콘티넨탈 호텔'의 과거 이야기를 다룬다. 1970년대 호텔을 손에 넣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젊은 시절 윈스턴의 이야기를 다룬다. 최초로 시리즈 이전의 이야기가 펼쳐지게 돼 존 윅 유니버스의 세계관의 시작을 알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가 높다. 한편 '존 윅 4'는 오는 4월 12일 개봉한다.

존윅 4 개봉하면 예고편 보고 극장에서 보세요. 즐거운 하루 파이팅 하면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