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럭셔리 전기 SUV '더 뉴 EQS SUV' 국내판매

by 은밀한동생 2023. 2. 1.
728x90
반응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대형전기차 전용 아키텍처 EVA2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럭셔리 SUV '더 뉴 EQS SUV'를 선보이고 있다 차가 흰색이고 2023년식 SUV 씩 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서 대형전기차 전용 아키텍처 'EVA2'를 업데이트 진화된차로  최초의 럭셔리 SUV '더 뉴 EQS SUV'를 공식발표. EQS는 107.1kWh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한국인증기준 전기충전시 최대459km와 447km 주행이 가능하다 정말 예쁘네요 ^^;; 사고싶네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대형 전기차 전용 아키텍처 'EVA2'를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SUV '더 뉴 EQS SUV'를 공개했다. 최첨단 디지털 요소 및 러셔리한 실내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럭셔리 전기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더 뉴 EQS SUV'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최대 7인까지 탑승 가능한 대형 SUV 모델인 ‘더 뉴 EQS SUV’는 107.1kWh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한국인증 기준 1회 충전시 각각 최대 459km와 447km 주행이 가능하다. 배터리는 최대 200kW까지의 급속 충전을 지원하며, 급속 충전 시 10%에서 80%까지 약 31분 안에 충전할 수 있다 전기 충전 길네요 역시 31분이라 기름 2분 끝 ㅋㅋ
사륜구동 4MATIC시스템으로 구성되며, 에어매틱 에어 서스펜션이 탑재됐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가 기본 적용됐고, 사고 발생 이전에 위험 상황을 감지해 탑승자의 피해를 최소화하는 프리-세이프가 포함돼 탑승객을 보호한다. 가격은 1억5270만원~1억8540만원이다 가격은 이정도 대박이네요 집값이네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대형 전기차 전용 아키텍처 'EVA2'를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럭셔리 SUV '더 뉴 EQS SUV'를 공식발표 하였습니다 앞이 멋지네요 벤츠다 비싸거뎅 가지고싶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대형 전기차 전용 아키텍처 'EVA2'를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SUV '더 뉴 EQS SUV'를 선보였다. 최첨단 디지털 요소 및 러셔리한 실내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1억차데 내부 고급 눈길 오네요 네비게이션 셀프 설치 대박 따로 구매 필요없음 고급차 입니다 역시 사고 싶네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대형 전기차 전용 아키텍처 'EVA2'를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럭셔리 SUV '더 뉴 EQS SUV'를 공개했다. 최첨단 디지털 요소 및 러셔리한 실내 인테리어와 함께 운전석 아래로는 혹시나 모르는 사고에 대비해 소화기가 배치돼 있다 벤츠 요즘 고속도로 불타다는데 설마 이것 터지나 전기차니 터질수도 있겠지 지켜봐야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대형 전기차 전용 아키텍처 'EVA2'를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럭셔리 SUV '더 뉴 EQS SUV'가 공개됐다 넓은게 눈이 들어오네요 이야 와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1일 오전 서울 용산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대형 전기차 전용 아키텍처 'EVA2'를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럭셔리 SUV '더 뉴 EQS SUV'를 선보이고 있다. '더 뉴 EQS SUV'는 107.1kWh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국내 인증 기준 1회 충전시 각각 최대 459km와 447km 주행이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대형 전기차 전용 아키텍처 'EVA2'를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럭셔리 SUV '더 뉴 EQS SUV'를 공개했다. 21-22인치의 대형 휠이 눈길을 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대형 전기차 전용 아키텍처 'EVA2'를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럭셔리 SUV '더 뉴 EQS SUV'를 선보이고 있다. 21-22인치의 대형 휠이 적용돼 근육질의 숄더 섹선과 함께 스포티함이 느껴지고 바퀴가 튼튼 해보임

'더 뉴 EQS SUV'는 107.1kWh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국내 인증 기준 1회 충전시 각각 최대 459km와 447km 주행이 가능하다.  전기 충전시 멀리가네요 역시 진화된 차 입니다 비싸 차만큼 어울리겠 멀리가네요 

2014년 신설된 메르세데스-벤츠 R&D 코리아 센터는 2018년부터  규모와 연구 인력을 2배 이상 늘리고 올해에는 인력을 50% 가량 추가 확대해 약 60명 규모로 운영된다. 한국 소비자들의 특화된 니즈를 충족하고 미래차 연구개발의 아시아 허브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설립된 취지에 맞게 올해 대규모로 확대하고 인포테인먼트, 자율 주행(인공지능)개발 역량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그리고 오픈 이노베이션에도 역량을 집중한다. 2020년부터 지난해까지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스타트업 아우토반 코리아(STARTUP AUTOBAHN Korea)’를 총 세 차례 성공적으로 진행한 메르세데스-벤츠 한국은 올해 협력 업체기업 및 정부 파트너들과 더욱 다양한 협력파트너로 구축한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23까지 업체 31개 기업을 지원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앞으로 해외 국내 원원 사업으로 크게 사업해서대박 나길을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 -